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이 오는 4월 5일까지 장애인을 포함해 ‘2012년 상반기 인턴십 채용’ 지원자를 신청 받는다.

현재 SK텔레콤은 약 80명의 장애·비장애인 인턴을 모집할 예정이며, 인턴십 지원자들 중 실적에 따라 48명(60%)을 정규직 신입사원으로 채용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에는 장애인 인턴십 지원 기회를 확대하는데 중점을 두고 ‘장애인 특별 전형제’를 도입, 비장애인 지원자와는 별도로 채용 전형이 진행된다.

장애유형 및 등급이 무관하기 때문에 장애인 인턴 선발 및 신입사원 채용 가능성이 높게 예측되고 있다.

인턴십 기간은 7월 2일부터 8월 24일까지 약 두달간이며, 2013년 1월에 입사가 가능해야 한다.

2012년 상반기 인턴은 오는 4월 5일까지 지원 신청을 받아 필기시험과 면접을 거쳐 6월 중에 선발할 예정이다. 신청은 SK 계열 인재채용 홈페이지(http://www.skcareers.com)를 통해 ‘SK 텔레콤 2012 상반기 인턴사원 모집’ 부분에 지원하면 된다.

관련된 사항은 기업블로그(blog.sktworld.co.kr)와 트위터(@sktelecom), 페이스북(facebook.com/sktworld) 등 SNS 기업 계정에서 채용 관련 문의를 할 수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