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복지관(관장 김인숙)이 오는 7월 12일까지 ‘제15회 전국발달장애인 댄스경연대회’ 참가팀을 모집한다.

참가대상은 팀 내 다운증후군 1명 이상이 포함된 전국 발달장애인 댄스팀이며, 참가 신청을 통한 사전 심사 후 10팀이 선정돼 본선에 진출하게 된다.

올해 열리는 제15회 전국발달장애인 댄스경연대회는 지난 3년간 코로나19로 인해 진행되지 못하였다가 다시 개최되는 것으로, 더욱 의미있고 신나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청서류는 다운복지관 홈페이지(www.down.or.kr)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신청서와 개인정보활용동의서, 3분 동영상 파일, 참가자 전원 복지카드 사본 1부를 제출하면 된다. 또한 참가신청서를 우선 제출하고 추후에 자료제출도 가능하다.

본선진출팀은 7월 17일 발표될 예정이며, 참가자격이 주어진 팀(본선진출팀)의 실무자는 추후에 진행되는 실무자 모임에 필히 참석해야 한다.

한편 대회는 9월 8일 오후 2시부터 광운대 동해문화예술관 소극장에서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다운복지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 : 다운복지관 가족·문화지원팀(070-8255-1036)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