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국내 최대규모 및 최고시설의 국민카드 카드상담팀에서 대표전화 인바운드 상담원을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현재 국민카드 콜센터는 월이직율이 약2-3% 미만 발생되고있습니다. 통상 동종업계(상담원) 이직율이 10~30% 이상인것을 감안한다면, 매우 낮은 이직율을 보이고 있습니다.그만큼, 근무하시는 분들께서 업무, 급여, 환경 등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평가 되고있습니다.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
|
| |
 | |
 |
근무형태 |
 |
도급직 |
|
근무지역 |
 |
서울 |
|
근무부서 |
 |
전화상담/텔레마케터 |
|
급여조건 |
 |
하단참조 |
|
자격요건 |
 |
| 경력사항 |
학력사항 |
채용성별 |
| 무관 |
고졸 ~ 무관 |
무관 | |
|
직종 |
 |
전화상담/텔레마케터 |
|
근무시간 |
 |
09:00~18:00 |
|
모집인원 |
 |
00 |
|
모집기간 |
 |
2013.09.13부터 2013.09.23 |
|
채용형태 |
 |
도급직 |
|
상세모집요강 |
|
|
|
 |
 |
|
 |
|
| [KB]CS센터 고객상담업무 사원모집(광화문/구의센터) | |
|
 |
|
 |
모집요강 |
|
|
| 모집부서 |
인바운드 |
업무내용
|
▶ KB카드 대표번호 일반 상담 업무 : 결제계좌변경,주소지변경,기타 카드관련 고객 문의 응대 (유치,영업 아닌 순수 고객상담 업무)
|
자격요건 |
▶ 기혼자 가능, 신입지원 가능 ▶ 금융권인 관계로 필히 신용불량 아닌 분 ▶ 장기 근무 가능자 우대 ▶장애인 우대(복지카드 제출시 별도 수당 지급)
|
| 업무시간 |
▶ 월~금 09:00 ~ 18:00 / 주5일 (주말근무 발생시 주말근무 수당 별도지급) |
| 근무장소 |
▶ 광화문콜센터: 서울 종로구 내수동 - 5호선 광화문역 1번출구 (세종문화회관 뒤편) ▶ 구의콜센터: 서울 광진구 구의동 66-65번지 구의콜센터
|
| 계약형태 |
▶ 아이비커리어소속 도급정규사원 (장기 근무 가능) ☞ 승진 제도 : 상담원 → 바이스 슈퍼바이져→ 슈퍼바이져 → 매니져
|
| 급여조건 |
[급여] 월평균=고정급+성과급+프로모션비
| 구분 |
월평균 |
고정급 |
성과급 |
프로모션 |
비고 |
| 입사일~ 6개월 |
1,550,000 |
1,300,000 |
최대 400,000
평균 250,000 |
주별,월별 이벤트성 (별도지급) |
입사 후 2달 동안 수습기간 |
| 7개월 ~ 12개월 |
1,600,000 |
1,350,000 |
| 13개월 ~ 18개월 |
1,650,000 |
1,400,000 |
| 19개월 ~ 24개월 |
1,700,000 |
1,450,000 |
| 25개월 ~ 36개월 |
1,750,000 |
1,500,000 |
| 37개월 ~ 48개월 |
1,800,000 |
1,550,000 |
| 49개월 ~ 60개월 |
1,850,000 |
1,600,000 |
| 61개월이상 |
1,900,000 |
1,650,000 | ▶ 입사후 7개월차에 정착지원수당 30만원 별도지급 ▶ 장애인 복지카드 제출시 매월 10만원 별도지급
▶ 교육기간 : 20일(4주)/교육비 1일 30,000원 ▶ 교육수료후 익월에 지급하되 중도에 교육을 포기한 경우 일할계산하여 지급하지 않음
|
| 복리후생 |
▶ 4대보험, 퇴직금 지급 ▶ 우수사원 해외연수 ▶ 제휴 의료기간 의료비 할인 ▶ 경조비, 포상제도, 명절 선물지급 ▶ 연말 우수상담사 표창 및 포상지급 ▶ 연말 장기근속자 표창 및 포상지급
|
| ▣ 전형일정 |
|
|
|
▶ 면접일정 : 2013.09.24 ▶ 교육시작 : 2013.09.25~ (20일간) ▶ 입사는 교육수료를 완료한 자에 한하여 확정됨
|
| ▣ 문의사항 |
|
|
|
▶ 채용담당자 : 컨택사업부 김도희 ▶ 문의전화 : 02-550-5570(담당자 직통번호)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