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국내 최대규모 및 최고시설의 국민카드 상담팀에서 선할인 관련 전문 상담원을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현재 국민카드 콜센터는 월이직율이 약2-3% 미만 발생되고있습니다. 통상 동종업계(상담원) 이직율이 10~30% 이상인것을 감안한다면, 매우 낮은 이직율을 보이고 있습니다.그만큼, 근무하시는 분들께서 업무, 급여, 환경 등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평가 되고있습니다.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
|
| |
 | |
 |
근무형태 |
 |
도급직 |
|
근무지역 |
 |
서울 |
|
근무부서 |
 |
전화상담/텔레마케터 |
|
급여조건 |
 |
하단참조 |
|
자격요건 |
 |
| 경력사항 |
학력사항 |
채용성별 |
| 무관 |
고졸 ~ 무관 |
무관 | |
|
직종 |
 |
전화상담/텔레마케터 |
|
근무시간 |
 |
12:00~21:00 또는 17:00~21:00 |
|
모집인원 |
 |
00 |
|
모집기간 |
 |
2013.08.28부터 2013.09.06 |
|
채용형태 |
 |
도급직 |
|
상세모집요강 |
|
|
|
 |
모집요강 |
|
|
| 모집부서 |
세이브 파트 |
| 업무내용 |
- KB 세이브포인트리 관련 전문 상담 업무 (ARS 1577-9900) :세이브 서비스 이용관련 상담 업무만 하기때문에 대표번호 상담보다 수월함 (세이브란? 선할인과 같은 개념으로 미리 할인받은 금액을 포인트로 결제하는 방식) 이지론상담-보이스피싱 방지로 인한 이지론 본인확인 후 입금해주는 업무 |
| 자격요건 |
- 기혼자 가능, 신입지원 가능 - 장기 근무 가능자/휴학생 우대 - 장애인 가능 |
| 업무시간 |
* 휴일업무(필수아님) : 9:00~18:00/10:00~19:00/11:00~20:00/12:00~21:00(로테이션 근무) * 평일3일+주말1일 : 12:00~21:00 또는17:00~21:00 일주일에 4일 로테이션으로 근무 ★ 공휴일근무시 추가수당지급 ★ |
| 근무장소 |
- 광화문 센터 : 5호선 광화문역 하차 (도보3분 거리,세종문화회관뒤) KB광화문콜센터 |
| 계약형태 |
- 아이비커리어[구,매경 휴스닥] 소속 도급사원 (장기 근무 가능) * 승진 제도 : 상담원 → 바이스 슈퍼바이져→ 슈퍼바이져 → 매니져 * |
| 급여조건 |
[휴일업무 급여] 월평균=고정급+성과급+프로모션
| 구분 |
월평균 |
고정급 |
성과급 |
프로모션 |
비고 |
| 입사일~ 6개월 |
1,090,000 |
990,000 |
평균 100,000
|
주별,월별 이벤트성 (별도지급) |
입사 후 1달 동안 수습기간 |
| 7개월 ~ 12개월 |
1,130,000 |
1,030,000 |
| 13개월 ~ 18개월 |
1,210,000 |
1,110,000 |
| 19개월 ~ 24개월 |
1,250,000 |
1,150,000 |
| 25개월 이상 |
1,290,000 |
1,190,000 | ★ 교육비는 1일 (4시간) 15,000원이며, 교육수료후 입사시 급여일에 지급. 교육을 포기한 경우 일할계산하여 지급하지 않음 ★ ★ 입사 후 7개월차에 정착수당 30만원 지급 ★ ★ 장애인 복지카드 제출시 수당 10만원 지급 ★ |
| 복리후생 |
ㆍ4대보험, 연차사용가능,퇴직금 지급 ㆍ경조비, 포상제도, 명절 선물지급 ㆍ연말 행사참여 등 최고의 근무 환경 | ▣ 전형방법 |
|
|
|
ㆍ면접예정 : 개별통보 ㆍ교육시작 : 개별통보 ★ 교육일정 : 10~15일★ ★ 교육시간 : 17:00~21:00(4시간/평일) ★ ㆍ입사는 교육수료를 완료한 자에 한하여 확정(근로계약서 작성)됨 |
| ▣ 문의사항 |
|
|
|
ㆍ채용담당자 : 컨택사업부 김도희 ㆍ문의전화 : 02-550-5570/010-9984-9511(담당자 직통번호)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