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식사를 대접받고 있다.ⓒ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11월 23일(금)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최영화)은 추수감사절을 기념하여 장애인 및 지역주민과 함께 43번째 행복한 밥상(무료중식)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복한 밥상은 주식회사 우신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주식회사 우신은 2013년부터 6년째 매년 11월 추수감사절 기념 “행복한 밥상”을 후원하고 있다. 조윤제 대표‘㈜우신’ 부부는 우리복지관에 정기적으로 배식봉사를 해왔고, 그 인연이 이어져 후원까지 발전한 특별한 인연이라 할 수 있다.

이 행사는 복지관 식당을 이용하는 장애인 및 지역주민 600여명을 대상으로 무료중식이 진행됐으며, ㈜우신 조윤제 대표님과 임직원, B.B.S수원시지회, 개인봉사단이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점심식사로 갈비탕을 제공하는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식사를 마친 저소득 장애인 한 분은 “신체적·경제적으로 어려워 무기력하게 생활했었는데 복지관에서 제공된 갈비탕 덕분에 추운겨울을 기운내서 무사히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행복한 밥상을 매년 테마에 맞춰 진행하고 있으며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 및 지역주민의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맞춤형 복지를 실천하고,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의 관심과 나눔의 손길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사항은 복지관 운영지원팀 (031-548-5632 영양사 홍성진)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