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석밥 800개 후원 기념사진.ⓒ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관장 한근식)은 9월 20일(목) 동천동 소재 유통업체 ㈜올마켓(대표 정준영)과 100만원 상당의 즉석밥을 지원받는 후원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후원은 다가오는 10월에 진행되는 제7회 수지나눔문화축제(이하 나눔축제)의 일환이다. 나눔축제 진행 시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라면과 생필품 등을 모아 전달하는 프로젝트가 진행된다는 소식을 듣고, ㈜올마켓에서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과 뜻을 함께하게 되어 마련됐다.

㈜올마켓은 지난 2월 용인시와 생일을 맞는 저소득 독거어르신들에 선물을 전달하기로 후원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올마켓 대표(정준영)는 “어려운 이웃에게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으면 힘을 보태고 싶다”라는 소감을 통해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의 의지를 보였다.

이번 후원전달식을 통해 지원받은 즉석밥 800여개는 수지나눔문화축제에서 다양한 기업, 단체와 지역주민이 한데 협력해 모은 라면 천여 개와 함께 저소득, 장애 등을 이유로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