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체육회 교류협약.

경남장애인체육회 신동철사무처장은 18일, 제31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개최지인 경상남도 진주 종합경기장 경남상황본부에서 홍콩장애인올림픽위원회(이하 홍콩 NPC) Martin Lam 위원장과 “스포츠교류 및 협력에 관한 의향서”를 체결하였다.

이날 양 기구 대표는 발전적인 협력관계 증진을 위해 논의한 결과, 스포츠 교류 및 협력활동 전개의 필요성에 동의하고, 홍콩 NPC의 적극적인 지원과 노력으로 향후 경남장애인체육회와 홍콩 NPC의 스포츠 교류 및 협력활동 전개를 적극 추진하기로 했다.

홍콩 NPC와의 업무체결 후, 신동철 경남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은 정금종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사무처장과 장애인 체육 발전을 도모하고자 시·도교류를 체결하여 양 기관의 자원을 공동으로 활용하기로 했다. 양 기관은 1)상호 유기적인 연대를 확립하고, 2)장애인체육발전을 위한 정보활용, 3)인적네트워크 형성, 4)인력양성 등의 교류를 통해 상호 발전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신동철 경남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은 이번 국제교류 및 시·도간 업무협약으로 인한 상호정보교류를 통하여 경남장애인체육의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경남장애인체육회(055-282-2891)

※본 기사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