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장애인문화예술축제조직위원회와 한국장애인사진협회가 공동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제2회 다양한시선사진전”의 작품을 공모합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준비되는 다양한시선사진전은 사진을 통해 장애인의 삶과 문화에 대해 조명함으로 장애에 대한 인식의 지평을 넓힘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또한 생활 속에서 가장 가깝게 체득되며 즐기고 있는 사진촬영행위를 보다 높은 관심과 수준으로 이끌어내는데 두 번째 목적이 있습니다.

사진 한 장으로 표현되는 것은 수 십장의 글보다 강력한 의미를 전달 할 수 있음은 누구나 공감할 것입니다. 생활이 곧 문화이고, 생활 속에서 접해지는 수많은 감수성에 대해 좀 더 성숙하고 세련되게 즐길 수 있는 계기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시선사진전은 계속 준비될 것입니다.

사진을 좋아하고 사진을 사랑하고 사진의 매력에 빠져볼 용기가 있는 분은 도전하십시오. 셔터의 감촉을 느끼시는 순간 이미 여러분은 사진예술가입니다.

2011년의 주제는 “벽(壁)을 넘어서”입니다. 자신의 주관적 해석으로 벽을 표현해보십시오.

제2회 다양한시선사진전에 작품을 공모하기 위해서는 2011년 9월30일(금)까지 인터넷으로 접수하셔야 합니다. 접수는 간단하며 웹하드를 이용하여 신청서와 작품을 업로드 하면 접수는 완료됩니다. 웹하드 주소는 이며, 아이디는 , 비밀번호는 <1234>입니다. 신청자격은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10월초에 심사과정을 거쳐 40점의 입상작품을 선정하고, 2011년 11월22일(화)부터 11월27일(일)까지 대학로에 위치한 상명아트홀갤러리에서 작품전시가 이루어집니다. 또한 전시회의 개막식에서 총상금 300만원과 상장과 상패가 시상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장애인사진협회 카페(http://cafe.daum.net/kdppa)를 참조하시고,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연락 바랍니다.

출처: 한국장애인사진협회(02-957-7888)

※본 기사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