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장애인가족지원센터가 개소 10주년을 맞아 오는 22일 오후 7시 30분 대구콘서트하우스에서 "DGB금융그룹과 함께 하는 가족사랑 행복드림 콘서트"를 개최한다.ⓒ대구장애인가족지원센터

대구장애인가족지원센터가 개소 10주년을 맞아 오는 22일 오후 7시 30분 대구콘서트하우스에서 "DGB금융그룹과 함께 하는 가족사랑 행복드림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한국클래식음악교수협회의 성악가 및 30인 오케스트라와 북구농아인협회북구지회 무지개수어합창단이 무대에 오른다.

공연은 대구광역시와 DGB금융그룹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클래식음악의 대중화와 장애인가족의 폭 넓은 문화 체험 지원, 장애인가정과 비장애인 가정의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한국클래식음악교수협회와 대구장애인가족지원센터, DGB금융그룹이 뜻을 모아 기획됐다.

행사를 주최한 대구광역시장애인부모회 신동욱 회장은 “그동안 장애인가족들이 조용하게 관람하는 클래식 음악회를 접하기 어려웠으나 이번 기회를 통해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는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DGB금융그룹과 함께 하는 가족사랑 행복드림 콘서트"는 대구시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사전예약문의는 대구장애인가족지원센터(053-621-2882)로 문의가능하며 당일 현장접수 또한 가능하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