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중구가 주최하고 인천광역시중구장애인종합복지관과 인천광역시중구장애인단체 및 시설이 주관하는 ‘제7회 인천광역시 중구 장애인 어울 한마당’이 오는 25일 오후2시 올림포스호텔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4월 20일 ‘제37회 장애인의 날’을 맞이해 장애인복지에 기여한 유공자를 표창 격려하고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화합과 공감의 자리로 장애인 및 가족, 유관단체장, 지역주민 등 500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날 홍보부스 운영과 함께 ▲1부 어울 한마당-장기자랑 경연대회 ▲2부 장애인의 날 기념식으로 진행된다.

1부 어울 한마당에서는 관내 장애인단체 및 시설 이용자의 다채로운 장기자랑이 준비되어 경연을 펼치며, 해오름오케스트라의 찬조출연도 있을 예정이다.

2부 기념식은 중구 모범장애인 및 중구 장애인복지 기여자에 대한 중구청장상, 중구의회의장상 등 표창을 수여하고, 저소득 가정 장애청소년 20명에게 국제평생교육개발원의 지원으로 장학금을 수여할 계획이다.

‘제7회 인천광역시 중구 장애인 어울 한마당’에 후원 등의 참여를 원하시는 사람은 인천중구장애인종합복지관(032-880-24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