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장애인복지관이 지난 21일 복지관 강당에서 이용자, 자원봉사자 등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작품전시 및 발표회’를 개최했다.ⓒ강화군장애인복지관

강화군장애인복지관이 지난 21일 복지관 강당에서 이용자, 자원봉사자 등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작품전시 및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상복 강화군수, 윤재상 군의장, 지역 사회복지관계자 등이 참석해 행사를 축하했다.

행사 1부에서는 장애인복지 봉사활동 기여자 4명이 강화군수와 강화군의장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여받았고, 2부에서는 장애인복지관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한 난타공연, 기타연주, 장구, 합창, 수화공연 등 6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또한, 복지관 각 층에는 공예, 서예, 미술작품 등 이용자들의 작품 93점이 전시됐으며, 강화라이온스클럽과 강화나눔연합봉사단과의 재능기부 및 봉사활동 참여 상호협력을 위해 ‘공동협약식’을 진행했다.

이상복 강화군수는 “수업을 통해 이용자들이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는 자리로 행사를 재미있게 즐기길 바란다”며 “강화군 장애인들이 더 많은 복지혜택과 사회적 안정망 지원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017년 에이블뉴스 칼럼니스트 공개 모집]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