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종합금융이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이해 출시한 ‘하이 위더스(With us) 정기적금’ 판매 적립금 총 1000만원을 한국장애인재단에 기부했다.ⓒ한국장애인재단

우리종합금융이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이해 출시한 ‘하이 위더스(With us) 정기적금’ 판매 적립금 총 1000만원을 지난 20일 한국장애인재단에 기부했다.

‘하이 위더스 정기적금’은 사회적 배려자를 지원하기 위해 우리종합금융에서 출시한 스마트 뱅킹 전용 ESG 정기적금으로 총 판매좌수 1만좌 한정(1인 1계좌) 기본금리 연 3%, 우대금리 연 7%로 최고 연 10%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해당 적금은 ESG특화 상품인만큼 사회적 배려자들을 위해 환원하기 위해 판매좌수 1좌당 5000원(최대 1000만원)의 기부금을 적립했고, 적립된 1000만원은 한국장애인재단의 장애인 공익사업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장애인재단 이성규 이사장은 “우리종합금융의 ESG경영에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드린다”라며“장애인 공익사업 기금을 도움이 필요한 장애인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우리종합금융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우리종합금융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회적 약자에 대한 책임의식을 가지고 우리금융그룹의 ESG 경영 확산에 기여할 수 있는 상품을 꾸준히 출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