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알스의 멤버인 개그맨 최기섭씨가 지난 10일 장애인여행 활성화를 위한 초록여행의 ‘셀럽 릴레이 프로젝트’ 5번째 주자로 동참했다. ⓒ초록여행

옹알스의 멤버인 개그맨 최기섭씨가 지난 10일 장애인여행 활성화를 위한 초록여행의 ‘셀럽 릴레이 프로젝트’ 5번째 주자로 동참했다.

초록여행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4만명에게 장애인여행을 지원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셀럽 릴레이 프로젝트는 초록여행을 더 널리 알려 장애인여행 활성화에 힘이 되기 위한 사회저명인사의 응원릴레이다.

5번째 주자인 최기섭 씨는 옹알스의 멤버이자 최근 종영한 드라마 ‘기름진멜로’에서 연기자로도 변신에 성공했다.

옹알스는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최근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에서 K-코미디스타상을 수여받은 코미디팀이다. 특히 장애인을 위한 공연도 왕성하게 진행하고 있어 이번 릴레이에 동참하게 된 것.

최기섭씨는 “장애인 여행을 지원하는 초록여행과 만나게 되어서 반갑고 감사하다”며 “불가능하다 생각지 마십시오! 초록여행과 함께라면 어디든 갈 수 있습니다”고 말했다.

한편 최기섭씨는 다음 6호 릴레이 주자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코미디언 정준하씨를 지목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