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개발원(원장 황화성)이 오는 10월 31일까지 장애인복지 전문학술지 ‘장애인복지연구 제8권 제2호’ 원고를 접수 한다.

원고주제는 장애인복지 관련 이론 , 현장조사 , 문헌연구 , 창의적 비판 , 서비스 및 정책개선방향 등이다.

원고분량은 국영문초록 , 참고문헌 , 부록 포함 25 쪽 내외( 용지설정 및 글자 크기 등은 원고작성지침 참조 )이며 , 투고방법은 논문원고 및 투고신청서 각 1 부를 작성해 이메일 (jggmskh@koddi.or.kr)로 제출하면 된다.

채택된 원고에 대해서는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 할 예정이며, 투고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장애인개발원 홈페이지 (koddi.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황화성 원장은 “장애인복지연구 학술지는 급변하는 국내외 장애계 환경 변화 속에서 장애인복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정책과 이슈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면서 “본 학술지가 타 학문 분야와의 연계 및 현장과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공감대를 확대해 나가는 디딤돌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기대했다.

한편 장애인복지연구는 제8권 제2호로 올해 12월말 경 발간될 예정이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