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알복지재단과 코레일 가평관리역이 지난 3일 가평역에서 지역관광활성화 및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밀알복지재단

밀알복지재단과 코레일 가평관리역이 지난 3일 가평역에서 지역관광활성화 및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코레일 가평관리역은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어려운 교통약자들을 위한 안내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장애인식개선 캠페인을 펼칠 수 있도록 코레일 가평관리역사(가평역~별내역) 내 유휴공간을 제공, 지하철을 이용하는 시민들이 장애인식개선에 동참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이 밖에도 문화 활동의 기회가 적은 소외계층에 관광열차 등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해 지역관광 활성화도 도모하게 된다.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는 “두 기관의 전문성을 살려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에 큰 시너지 효과가 발휘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코레일 가평관리역 방윤정 역장은 “앞으로 밀알복지재단과 코레일이 진행하게 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희망이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