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장애인일자리통합지원센터가 ‘장애인 사무직&콜센터 취업준비반’ 2기 교육생 10명을 모집한다.

장애인 사무직&콜센터 취업준비반 사업은 콜센터 시장의 성장과 장애인 사무직 채용이 증대되고 있는 현실에 발맞추어 실무능력을 갖춘 맞춤형 장애인 인력을 양성하고 성공적인 사회진출을 돕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교육기간은 1개월 과정으로 사무직과 콜센터 상담업무와 관련된 기초,전문교육과정, 그 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법, 면접기법 등의 사전면접 준비교육으로 나눠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대상은 서울시 거주 등록장애인 중 만 15세 이상, 컴퓨터 활용 및 상담업무가 가능한 구직장애인이며, 교육을 희망하는 시각장애인의 경우, 교육 시 필요한 컴퓨터 보조기기를 센터에서 지원한다.

신청자는 센터 홈페이지((http://job.seoul.go.kr/jobable)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복지카드를 지참후 센터로 내방해 상담을 받으면 된다. 기간은 오는 7월2일까지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센터(02-1588-1954)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