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개발원은 오는 8월 부산시민공원에서 개최하는 ‘유니버설디자인(이하 UD) 공감주간’ 부대행사로 열리는 ‘모두의 플리마켓’ 셀러를 이달 29일까지 모집한다. ⓒ한국장애인개발원

한국장애인개발원은 오는 8월 부산시민공원에서 개최하는 ‘유니버설디자인(이하 UD) 공감주간’ 부대행사로 열리는 ‘모두의 플리마켓’ 셀러를 이달 29일까지 모집한다.

‘2022 UD 공감주간’은 ‘모두가 누리는 휴식’이라는 주제로 8월 20일부터 28일까지 9일간 부산시민공원에서 열린다.

공감주간에는 UD의 최신동향을 살펴보고, 관련 정보를 제공하여 일반 시민들의 UD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국제세미나와 UD 전시·체험공간 등을 운영한다.

‘모두의 플리마켓’ 모집대상은 부산지역에 거주하는 어린이 및 가족단위 셀러이며, 수익 창출을 위한 단체 및 기업은 신청할 수 없다.

평소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나누고 재활용하며, 환경보호에도 앞장설 수 있는 플리마켓은 8월 20일, 21일, 27일 3일간 부산시민공원 다솜관 UD전시·체험 행사장 내에서 열리며, 참가 셀러는 3일 중 하루만 선택해 참가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UD공감주간 홈페이지(www.koddi.or.kr/ud) 공지사항 게시글 확인 후, 게시글 내 네이버 폼을 클릭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29일까지이며, 선착순 마감한다.

<문의> 유니버설디자인 전시·체험 사무국 070-4449-2576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