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3일 수요일

96년생 기본적인 부분이 모자라도 주변의 도움을 청하면 충분히 해결된다.

84년생 생각은 있지만 막상 행동으로 옮기자니 현실적인 어려움이 따른다.

72년생 누울 자리를 보고 다리를 뻗어야 하니 피곤해도 조금만 더 참아라.

60년생 결과에 승복할 수 있는 포용력이 있다면 당신은 언제나 기쁜 마음.

48년생 마음이 즐겁게 편안하면 육신의 병은 사라지니 즐겁게 생활하도록.

85년생 미혼자는 바라던 이성을 만나지만 다가서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다.

73년생 추진력이 약한 사람은 주변에 조언을 구해 움직이는 것이 좋은 날.

61년생 실적이 저조할 때는 활동방향을 수정하는 것이 여러모로 유리하다.

49년생 크고 작은 문제가 산재해 있지만 노력하면 충분히 해결할 수 있다.

37년생 사소한 문제 때문에 이웃과 감정상하면 곤란하니 조금만 양보하자.

호랑이

86년생 한 가지 사안을 두고 지나치게 깊이 파고들면 득보다는 실이 많다.

74년생 혼자 힘으로 해결하기 어려우면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62년생 나태한 습관을 고치면 지금보다 한 단계 올라설 수 있으니 기쁘다.

50년생 배움의 시기란 따로 없으니 차분한 마음으로 부지런하게 따라가자.

38년생 모처럼 의욕적으로 움직이니 바라던 것을 얻을 수 있고 흥이 난다.

토끼

87년생 대수롭지 않은 일로 마음 상하기 쉽지만 빨리 잊는 것이 현명하다.

75년생 일정한 기준을 마련하지 않은 상태에서 움직이는 것은 불합리하다.

63년생 누군가를 위하는 것도 좋지만 본연의 모습을 잃지 않는 것이 중요.

51년생 마음의 짐을 벗어던지고 편안한 마음으로 임하니 무엇이 부러운가.

39년생 지난 일에 연연하지 말고 다가올 일을 대비하는 것이 올바른 모습.

88년생 잡힐 듯 잡히지 않는 무언가가 안타깝게 하지만 잠시 후면 잡힌다.

76년생 무엇을 할지 결정하지 않았다면 다음기회로 미루는 것도 방법이다.

64년생 도리에 크게 벗어나지 말고 자기생각을 행동으로 옮기면 순탄하다.

52년생 자그만 손실은 있으나 결과적으로는 자신에게 이득이 되는 운세다.

40년생 내가 선택한 것에 대한 책임감이 지나치게 강한 것은 어설픈 행위.

89년생 높은 곳에서 내려오면 허망할 것 같지만 실상은 전혀 그렇지 않다.

77년생 준비된 자의 결과는 그렇지 못한 자의 결과보다 훨씬 좋아지는 법.

65년생 오르지 못할 나무는 없다는 생각으로 임하면 문제될 건 전혀 없다.

53년생 모든 것은 자신이 마음먹기에 달려있으니 자신감을 갖고 다가서자.

41년생 하는 일에 약간의 막힘은 있으나 비교적 간단한 일이니 걱정 마라.

90년생 무엇이던 짧은 시간에 끝내지 말고 서로 나누는 것이 현명한 행동.

78년생 감정대립을 야기하지 말고 상호간에 화합하면 좋은 일이 발생한다.

66년생 가진 것을 손에 쥐고 있지 말고 이웃들과 조금씩 나누면 행복하다.

54년생 편협한 마음에서 벗어나 마음을 넓게 먹고 생활하는 것이 좋은 날.

42년생 기다리지 말고 먼저 움직이던지 아니면 반대방향으로 몸을 옮기자.

91년생 셋 중에서 하나를 얻을 수 있는 운세니 포커스를 한군데로 모으자.

79년생 경쾌한 리듬을 타면서 적극적으로 나서면 못 이룰 것이 하나 없다.

67년생 몸이 가벼우면 마음도 가벼워지기 마련이니 한곳에 얽매이지 마라.

55년생 자각증상을 느끼면 이미 늦으니 사전에 미리 준비함이 바람직하다.

43년생 오랜 기다림이 가고 마침내 좋은 시절이 눈앞에 그 모습을 보인다.

원숭이

92년생 침통한 표정으로 나서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어내기 힘들어진다.

80년생 갈림길에서 잠시 흔들릴 수는 있으나 결국에는 순서대로 정해진다.

68년생 뜻한 바를 이루기에 여러 가지 문제점이 한꺼번에 돌출될 수 있다.

56년생 간곡한 부탁을 단숨에 거절한다는 것은 그 누구라도 하기 힘든 일.

44년생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지만 은혜는커녕 오히려 해롭게 할 수도 있다.

93년생 성실한 사람은 신의를 지키고 자신의 입지를 돈독하게 쌓아올린다.

81년생 이성문제로 시끄러워지면 감당하기 힘든 지경에 이르기 쉬운 운세.

69년생 아무런 대가도 없이 공짜를 바라는 마음은 백해무익하니 자제하라.

57년생 여기저기 대소사가 있으니 많은 지출이 급증할 가능성이 다분하다.

45년생 위장된 것은 금세 드러나기 쉬우니 힘들어도 자기모습을 보여주자.

94년생 인정받고 싶은 마음을 조금만 줄이고 나중을 기약하면서 근심하라.

82년생 여건에 구애받지 않고 묵묵히 자신의 위치를 지키는 것이 좋은 날.

70년생 입이 무거우면 곰이라는 말은 듣지만 결국 좋은 결과를 얻기 마련.

58년생 사람들과 화합하는 것에 소홀하면 어려울 때 기댈 곳이 전혀 없다.

46년생 가는 날이 장날이라는 말이 생각나지만 남아있는 시간이 충분하다.

돼지

95년생 너무 많은 것을 생각 말고 하나만 생각하는 것이 보다 효과적이다.

83년생 자신과의 약속을 지키면 예상보다 좋은 결과가 나타나는 시점이다.

71년생 어려운 시기지만 가슴을 펴고 생각의 폭을 넓히는 일이 시급한 일.

59년생 기쁨은 나누면 더해지고 슬픔은 나누면 덜해진다는 것을 명심하라.

47년생 다가온 현실을 부정하지 말고 그대로 인정하는 것이 훨씬 좋은 날.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