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11일 화요일

84년생 기다란 것은 잘라내면 되지만 짧은 것은 특단의 대책이 없는 상황.

72년생 남의 시선을 무섭게 생각하는 자세로 임하면 순리대로 풀려나간다.

60년생 계획대로 일은 해결되나 배우자와의 갈등이 우려되니 주의가 필요.

48년생 사업적인 발전을 위해 새로운 변화가 필요하니 활기차게 움직이자.

36년생 모자란 부분이 있다면 주변에 도움을 청해서 빨리 메우는 게 좋다.

85년생 개인적인 감정을 표현하지 않으려면 상당한 노력과 인내가 필요함.

73년생 가야할 길이 어디인지 모르고 갈팡질팡하고 있으니 안타까운 노릇.

61년생 인맥이 다양한 것과 깊이가 있는 것에는 엄연한 차이점이 있는 법.

49년생 가능한 것과 불가능한 것을 냉철하게 판단하는 분별력이 요구된다.

37년생 내가 아쉽거나 힘들 때 도와주는 사람이 진정 나를 생각하는 사람.

호랑이

86년생 내가 행동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결과물이 현격하게 차이난다.

74년생 유익한 말이 귀에 거슬리는 현상은 안 좋은 방향으로 흐르는 증거.

62년생 말재주가 특출해도 행동이 받쳐주지 않으면 사람들이 자리를 뜬다.

50년생 상하관계나 종속관계란 여러 가지 불협화음을 만드는 원인이 된다.

38년생 마음의 평정을 찾고 극단적인 행동만 취하지 않으면 만사형통이다.

토끼

87년생 현실과 이상의 차이를 인식하고 행동하면 소중한 깨달음을 얻는다.

75년생 문서상의 일로 부산하게 움직이지만 여러 가지 문제점이 나타난다.

63년생 희비가 교차하는 날이지만 기쁨이 한층 더하니 만족스러운 날이다.

51년생 가지런하게 놓인 신발장이 눈에 들어오니 일이 순서대로 풀어진다.

39년생 빈자리를 혼자서 메우기란 역부족이니 주변에 도움을 청함이 좋다.

88년생 튀는 사람보다는 은은하게 자기개성을 풍기는 사람에게 끌리는 날.

76년생 일정한 선에서 처리할 일인데 그 선을 넘어서니 많은 것이 낯설다.

64년생 물질적인 풍요와 정신적인 풍요를 동시에 얻기란 생각보다 어렵다.

52년생 시기를 잘 택하고 원하는 것을 소유하는 것은 내게 주어진 권리다.

40년생 객관성이 있더라도 자신만의 개성을 살리지 못하면 실패하기 쉽다.

89년생 모함이나 악성루머에 연루될 수 있지만 초지일관하면 쉽게 풀린다.

77년생 좋은 사람과 좋은 대화를 나누면서 좋은 방향으로 길을 걷는 하루.

65년생 갈 길이 멀다고 느껴질 때는 누군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현명하다.

53년생 부동산문제는 서두르지 말고 차근차근 해결하는 것이 이로운 시점.

41년생 자신감이 강한 사람은 일이 수월하고 아닌 사람은 매우 힘든 운세.

90년생 많은 것은 나누고 모자란 것은 보충하는 것이 무엇보다 시급한 일.

78년생 부드러운 미소로 주변사람들을 대하니 하는 일에 가속도가 붙는다.

66년생 인정받지 못하는 부분이 있거나 없거나 지금은 나지막이 엎드리자.

54년생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면 긍정적인 결과를 얻고 아니면 흐트러진다.

42년생 빗줄기가 굵어질 때는 급히 몸을 피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

91년생 불리한 상황에서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위기를 모면하는 시점이다.

79년생 구상중인 일이 현실적으로 실현될 기미가 보이기 시작하는 하루다.

67년생 소화불량이 나타나는 것처럼 막히는 부분이 여기저기서 생기는 날.

55년생 우려했던 부분이 사라지고 밝고 희망찬 현실로 다가오니 행복하다.

43년생 강박관념에서 허둥대지 말고 생각의 폭을 넓히는 것이 바람직하다.

원숭이

92년생 주도권이 자신에게 없을 때는 전체적인 기운이 하강곡선을 그린다.

80년생 창고에 박혀있던 미해결과제가 드디어 해결될 기미가 보이는 하루.

68년생 내 주변의 변화가 또 다른 변화의 주체가 되어 한꺼번에 움직인다.

56년생 가족 간에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연출되고 웃음꽃이 피어나는 하루.

44년생 지병이 있는 사람은 건강관리에 유념하는 것이 여러모로 유익하다.

93년생 자존심을 건드는 행위는 하지도 말고 해서도 안 되는 예민한 부분.

81년생 내부에서 외부로 나가는 통로가 차단되면 의사소통에 문제가 있다.

69년생 정상적인 모드로 임하면 일이 쉽게 해결되니 괜히 고생할 건 없다.

57년생 자신의 관점에서 보는 것과 타인의 관점에서 보는 것은 같지 않다.

45년생 생각은 짧을수록 유익하고 행동은 빠를수록 좋다는 말을 실천하자.

94년생 타인의 생각이나 계획이 자신의 것으로 변하니 당황스러운 날이다.

82년생 자세를 반듯하면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부분이 많은 하루.

70년생 자금의 여유가 있으면 안정된 자리에서 편안하게 움직이는 운세다.

58년생 정신적으로 약간의 고충이 따르는 날인데 주변에서 힘이 되어준다.

46년생 흩어진 것들을 한곳에 모이게 하는 날인데 그 분량이 만만치 않다.

돼지

95년생 바르지 못한 습관은 하루빨리 고치는 것이 자신을 위한 올바른 길.

83년생 보이는 것에 어느 정도 신경을 쓰지 않으면 많은 것을 잃어버린다.

71년생 늘 하던 일도 오랜만에 하면 어떻게 해야 할지를 모르고 당황한다.

59년생 희소식을 듣고 가벼운 마음으로 길을 나서니 파란하늘이 펼쳐진다.

47년생 고생한 보람이 서서히 나타나고 마른나무에 새로운 기운이 생긴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