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1일 목요일

84년생 주변에 사람이 많으면 마음 편하게 말하거나 행동하기가 곤란하다.

72년생 단아한 모습으로 거리를 나서지만 주변의 시선이 부담스러운 운세.

60년생 활동적으로 움직이는 것은 좋으나 주변의 시선을 생각하고 행하라.

48년생 느낌이 좋지 않을 때는 다가서지 말고 뒤로 물러나는 것이 길하다.

36년생 닭의 모가지를 비틀어도 새벽은 온다는 말의 뜻을 가슴에 새길 때.

85년생 인간적인 면을 중요시하고 돈보다 명예를 중시하는 것이 필요하다.

73년생 수많은 사람들이 시선을 등에 업고 출발하지만 문제점이 산적하다.

61년생 긴 여정을 끝내고 안식처를 찾는 운세니 고생한 보람을 느끼는 날.

49년생 밀물과 썰물이 빈번하게 이루어지는 날이지만 어렵지 않게 넘긴다.

37년생 가지런하게 정돈된 상태를 유지하고 새로운 장소로 몸을 이동하자.

호랑이

86년생 감정을 다스리지 못하고 부딪히면 손실만 야기하니 안타까운 하루.

74년생 돌아가는 길이 조금 멀어도 부지런히 걷다보면 목적지에 도달한다.

62년생 귀에 잘 들어오는 말은 자신에게 오히려 해가 되니 잘 걸러야한다.

50년생 심신의 피로를 해소시키고 탄탄한 곳으로 자리를 옮기면 대길하다.

38년생 믿는 구석이 있으면 나태해지기 쉬우니 정신자세를 새롭게 다잡자.

토끼

87년생 심적으로 안정되지 못하고 조바심을 내면 많은 문제점이 발생한다.

75년생 정확한 분별력이 요구되는 시점이니 차분한 마음으로 창문을 열자.

63년생 주변여건을 충분히 고려하고 행동하면 다른 일은 일어나지 않는다.

51년생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지만 오늘은 정반대로 나타날 것 같다.

39년생 자신의 장점을 제대로 인식하고 길을 나서면 큰 행운을 잡는 운세.

88년생 자만심에 사로잡히면 백약이 무효니 정신 차리고 정면을 응시하자.

76년생 지렁이도 밝으면 꿈틀하니 적당히 하고 뒤로 물러서야 편안해진다.

64년생 마음이 스산하고 한곳을 응시하지 못하면 이런저런 소문만 생긴다.

52년생 경솔한 언행 때문에 스스로를 묶어버리는 일이 발생하는 시점이다.

40년생 편파적인 주위여론에 마음의 평정을 잃어버리면 많은 것을 잃는다.

89년생 눈에 띄지 않는 사람을 더 주의 깊게 쳐다볼 수 있는 사람이 되자.

77년생 남녀불문하고 오늘은 복잡한 곳은 피하는 것이 여러모로 대길하다.

65년생 고개를 숙일 때와 들 때를 잘 파악하고 행동하면 재물이 들어온다.

53년생 내실을 기하는 것은 바람직하나 가운데로 몰리면 문제점이 보인다.

41년생 한자리에 오래 머물지 말고 여러 곳을 전전하는 것이 훨씬 득이다.

90년생 눈에 아른거리는 것이 있으나 맨손으로 잡기에는 한계가 느껴진다.

78년생 선택의 폭이 넓으면 좋은 점도 있지만 단점도 있다는 사실을 알라.

66년생 때늦은 후회보다는 빠른 결단과 행동이 자신에게 유익한 행동이다.

54년생 변화의 폭을 조절하고 움직이면 금전적인 손실은 발생하지 않는다.

42년생 시간이 많다면 많고 적다면 적은 것이 인생이라는 것을 잊지 마라.

91년생 이성과의 만남은 즐겁지만 방해자가 나타날 수도 있으니 조심하라.

79년생 평범한 건 거부하고 특별한 것만 원하는 것은 좋은 모습이 아니다.

67년생 원행하면 재운이 따르고 근거리로 이동하면 별다른 수익이 없구나.

55년생 누구나 양면성을 가지고 있으니 한마디로 정의하는 것은 어리석다.

43년생 한발만 담그고 다른 발은 바깥으로 내놓았지만 안심하기에 이르다.

원숭이

92년생 돌아서서 후회할 일은 애당초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적극적인 행동.

80년생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강한 정신자세로 임하면 확실히 일어선다.

68년생 후미진 곳에 가지 말고 밝고 환한 곳으로 이동하는 것이 유리하다.

56년생 받아드릴 부분은 담담하게 받아드리고 내칠 것은 과감하게 내치자.

44년생 깐깐한 모습을 버리고 소탈한 모습으로 사람들을 대하면 편안하다.

93년생 흔하지 않은 것을 손에 쥐고 있으면 왠지 모르게 어깨가 우쭐하다.

81년생 구심점이 되고 싶다면 그 욕망을 잠시 뒤로 미루는 것이 어떠한가.

69년생 일의 진척을 꾀하는 사람은 정정당당하게 맞서는 길이 해결책이다.

57년생 무지개를 따라가다 연못에 빠지는 운세지만 잃어버리는 것이 없다.

45년생 약간의 손실은 예상되나 정신적인 부분에는 별다른 영향이 없겠다.

94년생 인간관계를 긴밀하게 유지하는 것은 좋으나 과하면 역효과가 난다.

82년생 맨손으로 생선을 잡는 일은 어렵지만 목장갑을 이용하면 편리하다.

70년생 무리하면 안 좋은 결과가 나타나니 물 흐르는 대로 그냥 흘러가자.

58년생 사적인 감정과 공적인 일 때문에 난처한 입장에 처할 수 있음이다.

46년생 마음을 편하게 가지고 기다리면 차츰차츰 풀어지니 애태우지 마라.

돼지

95년생 특별한 사안이 아니라도 오늘은 정해진 순서대로 진행해야 편하다.

83년생 선택할 수 있는 위치가 아니라도 자기생각을 표출함이 바람직하다.

71년생 바라는 것을 얻기에 적당한 시기니 한곳에 너무 오래 머물지 마라.

59년생 일반적인 생각만 갖고 나서면 뜻밖의 상황이 펼쳐질 수 있는 하루.

47년생 까마귀 날자 배 떨어진다는 옛 속담이 생각나는 아주 특이한 운세.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