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7일 목요일

84년생 가만히 귀를 기울이면 무엇이 옳고 그르다는 것을 금방 알게 된다.

72년생 아무리 손에 익은 일이라도 엉뚱한 생각에 빠지면 사고 나기 쉽다.

60년생 급하게 움직이면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많으니 절대 서둘지 마라.

48년생 자신의 능력을 과신하는 사람은 몇 계단 내려올 수 있는 시점이다.

36년생 뿌리가 어디에 있는지 그것을 모르면 힘만 들고 실효성이 없을 듯.

85년생 한곳에 신경 쓰면 다른 곳이 허전하니 어디에 관심을 더 기울일까.

73년생 혼자서 부지런하게 움직이지만 많은 것을 성취하기는 어려운 시점.

61년생 지나친 자신감은 곤란한 지경에 이르게 하는 지름길이 될 수 있다.

49년생 귀를 닫고 자신의 눈으로 확인하고 직감으로 판단함이 바람직하다.

37년생 여기저기서 오라는 곳은 많지만 정작 길을 나서면 갈 곳이 없구나.

호랑이

86년생 색다른 모습을 연출하고 싶지만 나만의 독특함을 잃어버리지 마라.

74년생 상대방의 약점을 알고 있어야 일을 풀어가기가 수월하니 주시하자.

62년생 극과 극으로 달리지 말고 중도를 지키는 미덕이 필요한 중요한 때.

50년생 잡다한 일이 많지만 적당히 털어버리고 술잔을 기울이면 행복하다.

38년생 흐르는 강물의 유속을 인위적으로 조절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토끼

87년생 무엇을 얻느냐보다 무엇을 주었는가를 먼저 생각하는 것이 중요함.

75년생 충분히 생각한 후에 말해야지 아무 생각 없이 내뱉으면 큰일 난다.

63년생 마음에 걸리는 일이 해소되니 먹지 않아도 배가 부르고 힘이 난다.

51년생 확장보다 축소가 필요한 시점이니 예의주시한 후에 방법을 찾아라.

39년생 무늬만 같다고 동격으로 치부하는 것은 상당히 어리석은 판단이다.

88년생 자신의 판단이 옳다고 생각해도 서두르면 엉뚱한 방향으로 흐른다.

76년생 타인을 위하는 행위도 좋지만 자신의 처지가 어떠한가를 파악하자.

64년생 빈곳이 보이지 않으면 포기하고 빈곳이 보이면 집요하게 파고들자.

52년생 자신의 능력을 과신하지 말고 낮은 자세로 임하는 것이 바른 모습.

40년생 작은 것에 만족하면서 생활하면 널리 인망을 얻고 재물도 얻는 날.

89년생 이성에게 깊이 빠지지 말고 한발만 물러나서 현실적으로 판단하자.

77년생 시작하기도 전에 결과부터 먼저 생각하는 태도는 하루빨리 버리자.

65년생 지나친 낙관이나 비관보다는 냉철한 판단력이 요구되는 중요한 때.

53년생 주변사람들의 의견이 분분해도 직접 확인하지 않았으면 믿지 마라.

41년생 저만치 있는 사람이 다가오거든 반갑게 맞아주는 것이 바람직하다.

90년생 한곳만 응시하고 다른 곳에는 눈길을 주지 않는 것이 올바른 모습.

78년생 주변사람들과의 마찰이 발생하지 않게 주의하는 것이 중요한 덕목.

66년생 생각과 행동이 일치되지 않으면 여러 가지 문제가 나타날 수 있다.

54년생 대인관계가 원만하지 않으면 여러 가지 문제점이 발생하는 법이다.

42년생 시대의 흐름을 거스르지 말고 부합할 수 있는 자세를 보여야할 때.

91년생 어부지리를 얻을 수 있지만 자신이 원하지 않으면 무슨 득이 있나.

79년생 내 주변의 일들이 남의 눈에 띄지 않도록 빨리 정리해야 안전하다.

67년생 좋은 인간관계를 망치는 것은 다름 아닌 세치 혀로 인한 말실수다.

55년생 심사숙고한 후에 자신의 생각을 밝히는 것이 모두에게 바람직하다.

43년생 몸과 마음이 쇠약해지면 점진적인 후퇴가 예견되니 이점 명심하라.

원숭이

92년생 자기개발에 능동적인 사람은 태산을 움직이고 아닌 사람은 머문다.

80년생 작지만 알찬 열매를 수확할 수 있는데 왜 엉뚱한 것에 집착하는가.

68년생 가정이 바로서지 않으면 모든 것이 사상누각에 불과함을 명심하라.

56년생 남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을 잃지 않으면 자신의 위상이 오르는 날.

44년생 둘 중의 하나를 선택해야할 기로에 선 자는 서둘러 조언을 구하라.

93년생 노력한 대가가 미흡할 수 있으나 오늘만 날이 아니라는 것을 알라.

81년생 일의 우선순위를 제대로 정하고 그에 따라 행하면 많은 걸 얻는다.

69년생 겉으로 드러내지 말고 은밀하게 움직이면 여러모로 유익한 운세다.

57년생 가까운 사람들이 내 의견을 경청하고 동조하니 심신이 편안해진다.

45년생 주변사람들을 지나치게 의식하는 행동은 자신을 위해 불합리한 것.

94년생 단기적인 목표는 지우개로 지우고 장기적인 목표를 가지고 임하라.

82년생 빠른 시간 안에 드러나지 않아도 꾸준히 노력하면 좋은 결과 있다.

70년생 여러 사람들에게 유익한 일이 무엇인지 생각하고 그것을 실천하자.

58년생 남의 시선을 의식하지 말고 당당하게 나서면 많은 것을 얻는 운세.

46년생 하수인을 상대하지 말고 책임자를 만나야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다.

돼지

95년생 외형에 치우치면 실기할 수 있으니 내용을 살피는 일이 더 급하다.

83년생 자신의 표적이 된 먹이가 있다면 절대 놓치지 말고 단번에 잡아라.

71년생 자신의 분야에서 상당한 발전이 기대되고 한 단계 올라설 수 있다.

59년생 긍정적인 변화를 맞이할 수 있으나 바닥이 무르면 건너갈 수 있다.

47년생 상식이 통하지 않으면 자신의 목소리가 갈수록 작아지기 마련이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