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달장애인 전문 대학 호산나대학 전경.ⓒ호산나대학

발달장애인을 위한 전문대학인 호산나대학이 오는 7월1일까지 ‘2017년 수시 신입생’을 모집한다.

호산나대학의 학부과정은 교양학부 1년과 전공학부 2년으로 나누어지며, 원하는 학생은 졸업 후 전공심화과정으로 1년 동안의 인턴과정을 선택할 수 있다.

전공학부는 노인케어학과, 사무자동학과, 뷰티케어학과, 서비스학과, 실용음악과로 5개학과가 있다. 각 학과의 학생들은 학교, 실습, 취업의 유기적관계망 속에서 자신의 역량을 강화해 성공적인 사회인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다.

호산나대학 지원자격은 장애인복지법에 따라 지적장애 또는 자폐성장애판정을 받은 자로, 2017년 2월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또는 이와 동등한 학력이 인정되는 자다.

입학 희망자는 호산나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접수가 가능하며 우편 또는 방문 접수일 경우 호산나대학 홈페이지에서 입학원서를 다운받아 제출서류와 함께 7월1일 오후 6시까지 접수해야 한다.

입학시험은 7월 9일에 실시되며 합격자 발표는 15일 공지될 예정이다. 기타 입학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호산나대학 홈페이지(http://www.hosannacollege.net/) 및 입학관리팀(031-585-9184)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