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1일 토요일

84년생 손에 쥐고 있는 것을 나에게 빼앗기지 않으려면 힘이 있어야 가능.

72년생 시작은 아주 가볍게 하지만 마무리작업은 생각처럼 쉽지가 않구나.

60년생 기분전환이 필요하면 곧장 움직이고 아니면 맡은 업무에 집중하라.

48년생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올라가니 출발 전에 많은 걸 정리하자.

36년생 생각이 많으면 엉뚱한 결론을 내릴 수도 있으니 생각은 짧게 하라.

85년생 건전한 사고방식으로 밀고가면 생각지 않은 이득이 생기는 운세다.

73년생 무엇을 원하는지 알지 못하면 방향설정에 상당한 문제가 발생한다.

61년생 해가 지는 방향으로 움직이지 말고 뜨는 방향으로 몸을 맡길 시점.

49년생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는 행위는 자제하고 정해진 방향으로 나가자.

37년생 모양새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 변화를 꾀하는 일은 왠지 불안한 법.

호랑이

86년생 머뭇거리다 시기를 놓칠 수도 있으니 곧장 움직이는 것이 좋을 듯.

74년생 스스로 만들지 못하면 점점 소멸되어 흔적조차도 남아있지 않는다.

62년생 복잡한 일에 연루되면 빠져나가기 힘드니 자리에서 빨리 일어서자.

50년생 외부요인 때문에 잠시 멈추지만 일정시간이 지나면 속도가 오른다.

38년생 상대방을 이해하는 것이 얼마나 힘들고 어려운 것인가를 깨닫는다.

토끼

87년생 분수 밖의 것을 탐하지 말고 자신의 능력에 맞게 선택함이 이롭다.

75년생 나서지 못할 바에는 그 자리에서 정지하는 것이 여러 가지로 이득.

63년생 피할 수 없는 운명 같은 것이 앞을 가로막고 있다면 피할 수 없다.

51년생 관에서 처리할 사안이 자꾸만 지연되니 전체적인 상황이 갑갑하다.

39년생 다양한 방법으로 대응하고 차근차근 해결하면 좋은 결과가 나온다.

88년생 감정표현은 솔직하게 하는 것이 자신을 위해서나 타인에게도 좋다.

76년생 땅거미가 내리고 주변이 어둑해지면 서서히 움직이는 것이 이롭다.

64년생 인정할 부분은 인정하고 다음수순으로 넘어가야 인심이 날 따른다.

52년생 답답한 마음이 지나치면 건강에 적신호가 오니 해결책을 찾아보자.

40년생 독선과 아집 때문에 빚어진 문제는 해결하기에 여러모로 복잡하다.

89년생 개성이 다른 사람이 한 가지 목적으로 힘을 합치니 장난이 아니다.

77년생 좋은 마음으로 시작한 일도 시기하는 사람이 생기면 다를 수 있다.

65년생 금전문제로 힘들어하는 사람에게는 뜻밖의 귀인이 나타날 수 있다.

53년생 뒤로 물러선다고 한숨 쉬지 말고 편안하게 생각하는 것이 좋은 날.

41년생 쓸데없는 일에 진력하면 심신이 고단해지고 여기저기 고장이 난다.

90년생 무엇을 위해서 어떤 행위를 하는 것이 유리한가를 깊이 생각할 때.

78년생 일정한 수준에 도달하면 모든 것이 다될 것 같지만 그렇지가 않다.

66년생 주제를 제대로 파악한 후에 향후대책을 마련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54년생 예상되는 모든 문제의 책임이 전가되지 않도록 밤낮으로 노력하자.

42년생 깊이를 알 수 없는 물가에서 발을 담그는 것은 어리석은 모습이다.

91년생 인연이 아니면 작은 난관에도 무너질 수 있음을 한시도 잊지 마라.

79년생 올라갈 때보다 내려올 때가 더 힘들다는 말이 실감나는 그런 하루.

67년생 속이 깊은 사람은 한결 같은 면이 있으나 구설이 발생하기도 한다.

55년생 행위자체는 문제가 없지만 거기서 파생되는 것이 자신에게 해롭다.

43년생 마음먹고 시작한 일이 자꾸만 꼬이니 해결책을 찾아내기가 어렵다.

원숭이

92년생 능동적인 사람은 수동적인 사람보다 몇 배의 성과를 거둘 수 있다.

80년생 상대방의 마음을 읽는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나 마찬가지 아닌가.

68년생 법적인 문제가 발생한 상태가 오랫동안 지속하면 여러모로 힘들다.

56년생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는 원점에서 다시 시작하는 것이 현명하다.

44년생 음울한 시기를 벗어나 모처럼 환한 곳으로 몸을 옮기니 힘이 난다.

93년생 상대방에 따라서 대화내용이 달라져야 좋은 결과가 나타나기 마련.

81년생 남의 마음을 나와 같은 선상에서 판단하는 일은 극히 위험한 발상.

69년생 인정을 베푸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약간의 불협화음이 생기는 하루.

57년생 엎친 데 덮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는 것이 좋다.

45년생 민감한 사안을 서둘러 결정하면 뒤탈이 있으니 차근차근 해결하자.

94년생 시간적인 여유가 없어도 잠시 뒤를 돌아보는 일이 꼭 필요한 시점.

82년생 몸도 마음도 지칠 때는 모두 잊어버리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 상책.

70년생 믿음이 강한 사람은 약한 사람보다 심신의 안정을 빨리 찾는 운세.

58년생 좋은 뜻을 가지고 대해도 태도가 분명치 않으면 오해받을 수 있다.

46년생 귀가 유난히 간지러운 까닭이 무엇인지 곰곰이 생각하는 시점이다.

돼지

95년생 주어진 것에 만족하기 힘든 것이 사람이지만 오늘만큼은 만족한다.

83년생 보기 좋다고 혼자 독식하지 말고 여럿이 나누는 모습이 필요한 때.

71년생 주변에서 들리는 소문에 귀 기울이지 말고 보이는 것만 믿고 가자.

59년생 순리를 선택하는 것이 안정을 도모하는 지름길이니 무리하지 마라.

47년생 과거에 집착하지 말고 마음을 편안하게 갖고서 차분하게 움직이자.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