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7일 수요일

84년생 소중한 만남이 예상되니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한눈팔지 말고 가자.

72년생 계획한 일이 결실을 맺으니 귀한 것을 손에 넣고 동분서주하는 날.

60년생 보이는 부분도 중요하지만 보이지 않는 부분도 못지않게 중요하다.

48년생 불확실한 일에는 손대지 말고 안전제일주의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36년생 보람찬 인생이 무엇인지를 고민하지 말고 행동으로 곧바로 옮기자.

85년생 시간의 소중함을 미리 알고 대처하면 일의 능률을 드높일 수 있다.

73년생 심리적인 불안요소들이 점차 해결되니 하는 일도 수월하게 풀린다.

61년생 좋은 기회를 맞이하는 사람의 자세가 흐트러지면 심신이 곤고하다.

49년생 사소한 문제가 발단이 되어서 일이 커지면 감당하기가 어려워진다.

37년생 밝은 곳으로만 임하면 가정에 웃음꽃이 피어나고 만사가 태평하다.

호랑이

86년생 상대방의 감정을 배려하는 모습은 좋지만 지나치면 역효과가 난다.

74년생 시간적인 여유를 얻고자 하는 사람에게는 소중한 기회가 제공된다.

62년생 난제를 극복하고 나면 편안한 일상으로 돌아와 편하게 쉴 수 있다.

50년생 들판에서 곡식을 거두니 곡간이 머지않아 가득하고 힘이 솟구친다.

38년생 하루를 빨리 시작하는 건 좋으나 상황에 맞게 움직이는 것이 중요.

토끼

87년생 즐기는 건 좋지만 정도를 벗어나는 일이 없도록 매사에 신경 써라.

75년생 넓은 평야에 홀로 서 있는 때지만 힘들다고 생각지 말고 인내하라.

63년생 전체를 먼저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하면 작지만 소중한 걸 얻는 날.

51년생 열 번 찍어서 안 넘어가는 나무는 없으니 인내심을 갖고 매진하라.

39년생 아무리 좋은 말도 자주 하면 잔소리에 지나지 않음을 늘 기억하라.

88년생 손에 쥔 것을 내어주기는 못내 아쉽지만 오늘은 가진 것을 나누자.

76년생 남에게 원망을 들을 수 있으니 감정을 자제하고 객관성 잃지 마라.

64년생 변하지 않는 것은 없으니 위에서 아래로 흘러가는 대로 그냥 두자.

52년생 지나친 집착은 서로를 힘들게 하는 지름길이라는 사실을 명심하라.

40년생 바람이 불어오는 방향과는 정반대로 움직이지만 길은 분명히 있다.

89년생 경솔한 행동으로 입장이 난처해지기 쉬우니 말이나 행동을 삼가라.

77년생 번잡한 곳은 피하고 한적한 곳으로 이동하는 것이 훨씬 이로운 날.

65년생 단점을 장점으로 승화시키려는 노력은 가상하나 쉬운 일은 아니다.

53년생 적응력이 뛰어난 사람은 어떤 위치에서나 실력을 충분히 발휘한다.

41년생 결단을 내릴 때는 많은 생각은 해가 되니 하나만 생각하고 내리자.

90년생 불행 중 다행이라는 말이 어울리는 때지만 모든 건 생각하기 나름.

78년생 시간이 금이라니 엉뚱한 곳에 아까운 시간 낭비하는 일 없게 하자.

66년생 어둠속에서 길을 잃고 헤매다가 귀인의 손길을 마주하니 천만다행.

54년생 금전적인 이익과 도덕적인 문제로 갈등이 생기니 마음이 답답하다.

42년생 누울 자리를 보고서 다리를 뻗어야한다는 옛말을 가슴깊이 새기자.

91년생 여성은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고 남성은 감정조절이 필요한 시점.

79년생 새로운 것은 항상 약간의 흥분을 동반하지만 금방 싫증날 수 있다.

67년생 혼자서 감당할 수 있는 적당한 부피를 덜어내야 심신이 편한 운세.

55년생 인맥이 두터운 사람은 어려움에 직면해도 힘들이지 않고 일어선다.

43년생 일신이 편안해지고 뒷간에 곡식이 차츰 쌓이기 시작하니 행복하다.

원숭이

80년생 사고방식을 어떻게 갖느냐에 따라서 현실감각이 크게 달라지는 법.

68년생 받는 사람은 여럿이지만 주는 사람이 한사람뿐이라서 고단한 하루.

56년생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는 자는 적잖은 명망을 얻고 공명하는 운세.

44년생 감당할 수 없는 일이라면 빨리 잊고 다른 것에 관심 갖는 게 상책.

32년생 자식의 근심은 부모의 근심이니 하루아침에 해결되는 일은 아니다.

81년생 어떠한 계기가 마련되기 이전에는 함부로 나서는 일이 없어야한다.

69년생 시기적절하게 움직이는 건 좋으나 적정선을 정하지 않으면 힘들다.

57년생 어깨가 축 늘어진 상황이라면 당장 급해도 조금 참는 것이 이롭다.

45년생 고정된 틀에서 벗어나는 건 좋지만 과하면 오히려 손해 보기 좋다.

33년생 남의 말이 귀에 거슬리더라도 선입견을 버리고 듣는다면 보약이다.

82년생 주위 시선을 의식하는 것은 내 마음이 편치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70년생 나가는 사람과 들어오는 사람의 숫자가 엇비슷하니 크게 안심이다.

58년생 항간에 떠도는 소문에 신경이 날카로워지는 것은 자신에게 해롭다.

46년생 자식에게 근심이 있어 집안 분위기가 조금 무거운 느낌이 드는 날.

34년생 대세를 따르기 어려운 상황에 직면한 상태라면 일찌감치 포기하라.

돼지

83년생 사람의 마음이란 함부로 판단할 수 없다는 사실을 절대 잊지 마라.

71년생 예의주시하는 사람이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고 차분하게 대응하라.

59년생 낮은 곳으로 임하라는 말을 생각하고 마음을 가다듬어야하는 시점.

47년생 실체가 무엇인지 곰곰이 생각하고 계획대로 움직이면 소득이 있다.

35년생 몸도 마음도 편안하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사람이 있어 힘든 하루.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