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29일 토요일

84년생 용의주도한 분석이 이뤄진 상태라면 망설이지 말고 전면에 나서라.

72년생 바람결에 불어오는 향기가 어디서 시작되는지를 알고 방향을 잡자.

60년생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은 많지만 한데 어울리는 일은 쉽지 않다.

48년생 물 만난 고기처럼 힘이 솟구치고 온통 세상이 자기 것으로 보인다.

36년생 마음이 급해지면 무리수를 두기 쉬우니 시간적인 여유를 갖추도록.

85년생 마른 장작에 불을 붙이면 걷잡을 수 없는 지경에 이르니 조심하라.

73년생 조력자가 없으면 전반적인 상황이 자신에게 불리하게 작용하는 날.

61년생 차가운 얼음 위를 걷는 기분으로 매사에 임하면 많은 것을 얻는다.

49년생 일에 대한 의욕이 새롭게 솟구치지만 느린 템포의 진행이 좋은 때.

37년생 아쉬운 것은 많지만 이것저것 생각 말고 한 가지만 깊이 생각하라.

호랑이

86년생 이성의 마음을 붙잡기 위한 노력이 서서히 결실을 맺는 좋은 운세.

74년생 든든한 배경이 없으면 여러 가지 시행착오를 겪을 수밖에 없는 법.

62년생 아끼는 것을 습관처럼 행하면 오늘은 따분하지만 내일이 풍요롭다.

50년생 시간의 소중함을 알고 있다면 사소한 일에 시간 낭비할 필요 없다.

38년생 한번 정한 일은 아무리 어렵더라도 묵묵히 추진하는 것이 좋은 날.

토끼

87년생 인적인 드문 데서 우연한 만남이 있고 운전자는 과속은 절대 금물.

75년생 도처에 드나드는 사람은 많지만 내게 다가오는 사람들은 전무하다.

63년생 심리적인 부담감이 어느 정도 있으면 좋은 결과를 창출할 수 있다.

51년생 천리 길도 한 걸음부터라 하니 괜스레 서두를 필요는 없지 않는가.

39년생 한쪽으로 치우치지 말고 중립을 표명하는 것이 자신에게 유리하다.

88년생 반듯한 면모를 보여주고 자신감을 표현할 수 있다면 만사형통이다.

76년생 기술적인 요소에 너무 많은 관심을 두지 말고 운영의 묘를 살리자.

64년생 해가 저물어 가는 시점에 움직이지 말고 다음날 아침에 눈을 뜨자.

52년생 불편한 관계를 오래 유지하는 건 그 누구에게도 도움이 못되는 법.

40년생 겸양의 미덕을 몸소 실천하면 많은 사람들이 자기주변에 몰려든다.

89년생 불쾌한 기분을 오래 간직하는 행위는 많은 사람을 지치게 하는 일.

77년생 괜한 오해가 커다란 화를 자초할 수 있다는 사실을 가슴에 새기자.

65년생 정의롭지 못한 상황을 접하는 운세지만 서두르면 저만치 벗어난다.

53년생 달리는 말에 날개를 단 형국이니 앞으로의 진행이 한결 수월할 듯.

41년생 운수대통이라고 자만하지 말고 마무리작업에 열과 성을 다할 시점.

90년생 저조한 국면에서 벗어나는 방법은 오직 정신적인 의지력에 달렸다.

78년생 시기나 질투는 생각처럼 오래가지를 않으니 개의치 말고 움직이자.

66년생 많고 적음에 일희일비하는 사람은 주도적인 위치를 붙잡지 못한다.

54년생 금전문제로 머리가 복잡할 때는 현실에서 벗어나는 것이 현명하다.

42년생 집안 일로 마음이 몹시 상해도 너무 오래 생각하는 것은 어리석다.

91년생 시간이란 기다리지 않고 흘러간다는 사실을 가슴깊이 새기는 하루.

79년생 말이 씨가 된다는 말을 몸으로 느낄 가능성이 더없이 많은 운세다.

67년생 서툰 솜씨지만 정성이 하늘에 닿으면 못해낼 것 하나 없는 법이다.

55년생 외형에 치우치는 건 문제지만 너무 터부시하는 것도 안 좋은 모습.

43년생 분실사고의 위험이 있으니 매사 차분하게 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원숭이

80년생 선의의 경쟁은 서로에게 좋지만 지나친 경쟁은 가능하면 자제하라.

68년생 자신에게 반기를 드는 사람들이 나타나기 전에 부드럽게 포용하라.

56년생 행하는 사람의 숫자가 많을수록 자신에게 돌아오는 것도 증가한다.

44년생 현실과 이상의 길목에 서 있다면 혼자 판단하지 않는 것이 중요함.

32년생 귀인에게 고견수렴을 하는 것은 이롭지만 맹신하는 것은 자중하라.

81년생 뒤에서 달려오는 사람에게 신경 쓰지 말고 앞만 보고 달리면 된다.

69년생 경계심을 갖고 다가서는 사람에게는 빈틈을 보이지 말고 다가서라.

57년생 합리적인 방법을 찾아서 주변사람들의 의견을 하나로 빨리 모으자.

45년생 가벼운 마음으로 산책을 나서지만 돌아오는 길가에는 그늘이 있다.

33년생 크게 소리치면 모두가 나를 쳐다볼 것 같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82년생 진행 중인 일이 좋은 여건으로 점차 변해가니 처음보다 훨씬 쉽다.

70년생 반목하지 말고 화합하면 하나를 주고 셋을 얻을 수 있는 시점이다.

58년생 상승곡선을 그리지 못해도 평탄한 국면으로 이끌어갈 수 있음이다.

46년생 일보다도 인간관계를 중요시하고 끈끈한 정을 소중하게 생각할 때.

34년생 건강에 관심을 갖는 것도 중요하나 지나치면 오히려 해칠 수 있다.

돼지

83년생 당차게 하루를 시작하는 사람은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날.

71년생 서로 등을 돌리고 있으나 마주 앉으면 그간에 악연이 사라지는 날.

59년생 구경거리가 있지만 혼자보기에 아까우니 주변사람들에게 알려주자.

47년생 가녀린 것이 오히려 부러지지 않고 유연하게 대처할 수도 있는 법.

35년생 멀리 이동할 일이 생기며 자금사정이 악화되어 심기가 불편해진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