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8일 수요일

84년생 눈만 봐도 알 수 있을 것 같지만 사람의 마음은 절대 그렇지 않다.

72년생 확장보다 축소가 필요하니 자세히 살피고 결정하는 것이 안전하다.

60년생 망설임보다 적극적인 행위가 어느 때보다 필요한 시점이 오늘이다.

48년생 투자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면 전문가에게 의뢰하는 것이 상책이다.

36년생 올라가는 사람에게 내려오라고 말하니 구설이 발생하기 쉬운 장면.

85년생 망가진 건 버리고 새것만 찾아다니면 기분은 좋지만 남는 게 없다.

73년생 준비된 사람은 다급한 상황에 처해도 조바심 내지 않고 느긋한 법.

61년생 세파에 시달리면 약도 없으니 이왕에 시작한 일 기분 좋게 끝내자.

49년생 뿌리가 어디에 있는지 그것을 모르면 힘만 들고 실효성이 없을 듯.

37년생 선구자적인 역할을 하려면 상당부분 자기희생을 감수하는 건 기본.

호랑이

86년생 이성문제는 끊고 맺음이 분명해야 이상한 소문에 연루되지 않는다.

74년생 변화의 보폭이 적정수준을 넘어가는 경우가 발생할 가능성이 많다.

62년생 엉킨 실타래가 저절로 풀리니 해묵은 것이 가고 새로운 것이 온다.

50년생 흔하지 않은 물건을 소유하려면 그에 상응한 대가를 지불해야한다.

38년생 단번에 처리하기가 힘들면 조금씩 나누면 얼마든지 쉽게 해결된다.

토끼

87년생 새로운 인간관계를 맺는 것은 무방하나 조금은 이르다는 느낌이다.

75년생 좋은 의미의 경쟁심은 유익하지만 자칫하면 서로에게 상처만 준다.

63년생 위기상황에 적절하게 대처하면 위기를 기회로 반전시킬 수도 있다.

51년생 무늬만 같다고 동격으로 치부하는 것은 상당히 어리석은 판단이다.

39년생 황소처럼 우직한 모습으로 나서면 예상 밖의 결실을 거둘 수 있다.

88년생 외형적인 것도 중요하나 내면이 부실하면 부정적인 결과를 부른다.

76년생 화가 굴러 복이 되는 운세니 소신껏 밀어붙이는 것이 현명한 행동.

64년생 체계적인 계획과 관리가 이루어지면 원하는 것을 수월하게 얻는다.

52년생 적당한 시간에 적당한 간격을 두고 움직이면 몸과 마음이 편한 날.

40년생 재정적인 면은 모자람이 있으나 마음이 풍족하니 충분히 만족한다.

89년생 바라는 것이 있어도 애써 태연한 척하는 모습을 유지하는 게 좋다.

77년생 풍전등화의 기운이니 주변에 조언을 구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다.

65년생 수입과 지출이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조율하는 일이 시급한 과제.

53년생 과다한 것을 바라지 말고 자기그릇에 맞는 것을 찾으면 좋은 하루.

41년생 볼썽사나운 것을 목격하더라도 대수롭게 여기지 않으면 즐거운 날.

90년생 폼생폼사라 하지만 오늘은 그런 것에 연연하지 말아야할 시점이다.

78년생 무엇을 어떻게 행하는 것이 자신에게 이로울지 차분하게 생각하자.

66년생 숨차게 뛰지 말고 나에게 맞게 현명한 모습으로 임하는 것이 상책.

54년생 구태여 자기과시를 하지 않아도 바라는 것을 얻을 수 있는 시기다.

42년생 밑에서 올라오는 것을 누르기는 어렵지만 위에서 누르기는 편하다.

91년생 감언이설에 현혹되지 말고 자신의 생각을 행동으로 옮기면 이롭다.

79년생 흠집이 있으면 다듬거나 체념하면 아무문제도 발생하지 않기 마련.

67년생 침체국면을 벗어나 높이 상승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잡는 운세.

55년생 보폭을 넓히지 말고 좁히면 별다른 문제없이 지나갈 수 있는 하루.

43년생 하던 일을 멈추고 뒤를 잠시 돌아보는 마음의 여유를 가져야할 때.

원숭이

80년생 자기생각을 먼저 말하지 말고 상대방의 생각을 먼저 듣는 게 유리.

68년생 주변사람들의 의중을 파악하고 선점할 수 있는 자세를 잡아나가자.

56년생 여럿이 어울리는 일에 생소한 사람이 있으면 많은 것을 잃기 쉽다.

44년생 주변사람들을 지나치게 의식하는 행동은 자신을 위해 불합리한 것.

32년생 문서관계는 잘 마무리되지만 집안에 우환이 발생할 가능성이 많다.

81년생 누군가에게 의존하는 일은 자신을 위하는 행위가 아님을 명심하라.

69년생 어려운 일 있으면 속 끓이지 말고 윗사람과 의논해서 하나씩 풀자.

57년생 풍부한 지식이 없어도 주변에 자문을 구해 움직이면 좋은 일 있다.

45년생 여성은 잡다한 일에 심적인 부담이 많고 남성은 재물이 생기는 날.

33년생 구태의연한 모습을 버리고 미래지향적인 모습으로 세를 규합할 때.

82년생 고무줄처럼 늘였다 줄였다하는 능수능란한 면이 있으면 좋은 하루.

70년생 탄력이 붙었을 때 계속해서 앞으로 나가는 것이 여러 가지로 좋다.

58년생 차근차근 하나씩 모으면 큰 산을 이룰 수 있으나 욕심은 금물이다.

46년생 당차게 발을 옮기면 앞에서 가로막은 방해물들이 스스로 물러난다.

34년생 재운은 없지만 많은 사람들을 포용하면 크게 인망을 얻을 수 있다.

돼지

83년생 궁금하다고 자꾸 캐묻거나 다그치는 것은 상대방을 불쾌하게 한다.

71년생 유연한 자세로 임하면 부딪힐 일도 없고 조용히 끝맺음할 수 있다.

59년생 내정간섭의 부당한 점을 정확하게 짚으면 상대를 누를 수 있는 날.

47년생 여기저기 신경 쓰다가 정작 중요한 시점이 되면 힘에 부치는 운세.

35년생 멀리 있는 것은 잊어버리고 가까운 곳에 있는 것부터 잘 챙기도록.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