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3일 금요일

84년생 관심이란 집중될 때 지속적으로 받아야지 시간이 지나면 허무하다.

72년생 시선은 아래에 두고 생각은 높은 곳에 두니 구하는 것을 얻는구나.

60년생 내가 전하는 마음이 여러 사람에게 전달될 수 있게 최선을 다하자.

48년생 마음을 하나로 합치면 백전백승하고 하는 일도 순탄하게 진행된다.

36년생 힘든 일도 잘 처리되고 재운도 따르니 집안에 길성이 비치는 운세.

85년생 되로 주고 말로 받을 수 있으나 그것이 옳은 일이라면 밀고나가자.

73년생 눈을 감고 마음의 눈으로 사물을 쳐다볼 수 있다면 당신은 신이다.

61년생 상승세가 계속 이어지게 하는 방법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

49년생 거짓을 진실을 가리고 있는 연막에 불과하니 입으로 한번 후 불자.

37년생 집안이 평화롭고 하는 일도 무리 없이 진행되니 심신이 편안한 날.

호랑이

86년생 의도적으로 움직이면 볼썽사나울 수 있으니 지금 위치에서 멈춰라.

74년생 정성을 다하면 목석도 움직이고 태산도 움직인다는 말을 기억하라.

62년생 건드리면 튀어오를 가능성이 다분하니 옆에서 지켜보는 것이 좋다.

50년생 하얀 종이를 까만 글씨로 채우니 새로운 것을 채울 여백이 없구나.

38년생 한참망설이다 결정한 일이 결실을 맺으니 해묵은 체증이 내려간다.

토끼

87년생 어디를 가던 곁에 누군가 함께하면 어떤 시련이 와도 무섭지 않다.

75년생 밝히면 밝힐수록 자신의 입지가 좁아질 수 있으니 대충 덮고 가자.

63년생 생각과 행동이 같은 맥락에서 이어지니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51년생 웃으면 젊어지고 화내면 더 늙으니 이왕이면 웃는 편이 좋지 않나.

39년생 소망하는 것을 이루고는 싶지만 시기적으로 너무 멀어진 느낌이다.

88년생 무슨 일이던 주인의식을 가지고 임하는 사람에게는 공명하는 운세.

76년생 하나를 얻고 둘을 잃지만 얻는 것의 가치가 잃은 것보다 월등하다.

64년생 지나가는 것과 새로이 다가오는 것을 연결하는 섬세함이 요구된다.

52년생 금전문제로 인해 마음이 산만하지 않도록 차분하게 마음을 정하자.

40년생 서운한 마음을 오래 두면 마음에 병이 생기니 빨리 잊어야 편하다.

89년생 무언의 약속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고심하고 책임질 말만 발설하자.

77년생 높은 고에 올라가서 멀리 바라보는 것이 유익하니 일찍 길 떠나자.

65년생 물이 잔잔하게 흘러갈 때는 그저 바라만보고 있는 것이 좋은 선택.

53년생 보이지 않는 곳에서 공명하고 보이는 곳에서 몸을 숨기고 있는 날.

41년생 상대방의 진심을 헤아리지 못하면 훗날 크게 후회할 수 있는 운세.

90년생 마음이 가벼우면 몸도 가볍고 다가오는 것에 대한 기대가 더 크다.

78년생 심지가 굳으면 외세가 아무리 강해도 미동도 하지 않고 곧게 선다.

66년생 정직한 사람에게는 거짓이 스며들지 않는 법이니 차분하게 임하라.

54년생 오답이 나와도 실망할 건 없고 다음 문제로 넘어가면 기회가 온다.

42년생 도처에 많은 사람들이 한사람을 주시하고 있으니 마음이 무겁구나.

91년생 항상 변함없는 모습으로 기다리면 될 것 같지만 절대 그건 아니다.

79년생 남의 마음을 헤아리는 일은 내 마음을 헤아리는 일보다 더 어렵다.

67년생 믿음이 약하면 거리감이 생기고 믿음이 강하면 거리감이 없어진다.

55년생 알고 있으면 옆 사람에게 언질을 주는 것이 여러모로 유익한 행동.

43년생 나에게 귀한 것을 남과 함께 나누는 마음을 가진 사람은 행복하다.

원숭이

80년생 갖고 싶은 것이 있으면 최선을 다해서 소유할 수 있도록 준비하라.

68년생 시작한 자리에서 얼마나 많이 벗어나 있는지를 자세하게 살펴보자.

56년생 뿌리가 튼튼한 나무는 풍수해를 당해도 당당하게 이겨내는 법이다.

44년생 보일 듯 보이지 않는 것이 있다면 체념하고 새로운 것을 찾아가자.

32년생 시작부터 말이 많으면 좋지 않으니 조용히 임하는 것이 가장 좋다.

81년생 자신의 위치를 지키면서 빠르게 이동하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69년생 현실과 이상이 일직선상에 있으면 미래에 대한 불안감이 사라진다.

57년생 맡은 일을 순조롭게 진행하기 위한 전제조건을 만족시켜야할 국면.

45년생 한곳에 집중하면서 대안을 마련하는 것은 상당히 바람직한 행위다.

33년생 가벼이 움직이지 말고 차분하게 관망하는 자세를 유지해야 길하다.

82년생 무엇을 먼저 할 것인지 생각지 말고 언제 시작할건지 그게 먼저다.

70년생 내가 먼저 움직이면 주변사람들이 다함께 움직이니 기다리지 마라.

58년생 주변인물과의 인간관계를 새롭게 설정하는 일이 무엇보다 급한 일.

46년생 생각이 많으면 실행하기 힘드니 단순하게 생각하고 행하면 편하다.

34년생 문밖에서 들리는 소리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은 여러모로 손해다.

돼지

83년생 파란 하늘을 보고 청운의 꿈을 키울 수 있다면 더 없이 좋은 하루.

71년생 자신감의 표현이란 필수요소니 눈치 살피지 말고 의지를 표현하라.

59년생 새로운 각오를 다지기 전에 먼저 해야 할 일부터 결정하고 나서자.

47년생 몸이 가벼우면 마음도 가볍고 계획대로 일이 순탄하게 풀려나간다.

35년생 따뜻한 아랫목에서 몸을 눕히고 있으니 오늘은 일신이 편안하구나.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