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1일 수요일

84년생 지나친 관심보다는 적당한 관심을 보이는 것이 오히려 더 좋은 날.

72년생 강하게 부딪히면 그 다음엔 더욱 강한 것과 부딪혀야 승리하는 법.

60년생 자신의 결정이 중대한 사안이라면 조언을 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48년생 생각이 한 박자 빠른 것은 좋지만 지나치게 앞서가는 건 불리하다.

36년생 찬물 더운물 가리고 있다면 아직은 덜 급하기 때문이니 두고 보자.

85년생 새로운 것에 적응할 시간이 모자라면 앞으로 나가지 못할 수 있다.

73년생 혼자서 헤매지 말고 자신이 직접 확인하고 길을 나서는 것이 좋다.

61년생 변화의 폭을 지금보다 넓게 하는 것이 여러 가지로 유익한 날이다.

49년생 작은 성취감에 도취되지 말고 더 큰 것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라.

37년생 상대방의 바람을 먼저 헤아리고 대안을 제시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호랑이

86년생 내가 제시한 것을 상대방이 거부하면 또 다른 것을 빨리 제시하자.

74년생 누구나 자신에게 어울리는 무엇이 있게 마련이니 개성을 중시하라.

62년생 모두가 아니라고 하는 일이지만 묵묵히 해나가면 언젠가 성공한다.

50년생 마음먹고 계획한 것은 약간의 어려움이 있더라도 실행으로 옮기자.

38년생 기복이 심한 운세니 멀리 이동하지 말고 가까운 곳에 몸을 맡기자.

토끼

87년생 긍정적인 방향으로 생각하면 지금의 난국을 극복하는 건 시간문제.

75년생 내일생각은 않고 정신없이 생활하다간 얼마가지 않아 낭패 당한다.

63년생 개성이 강한 사람은 상대방과의 조화를 이루기가 생각보다 힘들다.

51년생 금전적인 문제를 해결하려면 타인의 도움 없이는 불가능한 일이다.

39년생 개인적인 문제로 인하여 타인에게 걱정을 끼치는 일이 없어야한다.

88년생 분위기에 취해보는 것도 좋으나 적당히 마무리하고 패턴을 찾아라.

76년생 처음에 생각한 것과 나중에 생각하는 것이 확연히 달라질 수 있다.

64년생 가부간에 결정내리지 못하는 원인을 찾는 일이 무엇보다 시급하다.

52년생 변화에 대한 수용이 필요하고 많은 사람들을 곁에 두는 것이 좋다.

40년생 바라는 일은 원만하게 진행되지만 집안에 우환이 생기니 걱정이다.

89년생 이성에 대한 기대가 헛되지 않으니 오늘은 그 어느 때보다 즐겁다.

77년생 조급한 마음을 갖고 있으면 서로에게 상처를 줄 가능성이 많은 날.

65년생 마음속에 있는 말은 타인에게 발설하지 않는 것이 가장 안전한 날.

53년생 두툼한 외투를 걸치고 있어도 여기저기가 시려오는 것을 어찌하나.

41년생 자식들이 자신의 뜻과는 상반되는 모습을 보일 수 있는 힘든 하루.

90년생 가벼운 몸놀림으로 임하면 깔끔하게 마무리되니 괜히 엉기지 마라.

78년생 외형이 작다고 얕보지 말고 내실을 다지면 그 무엇도 부럽지 않다.

66년생 하나를 얻어서 여러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다면 더 무엇을 바랄꼬.

54년생 중요한 일과 급한 일에는 엄연한 차이가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42년생 당장 급하다고 무리하게 움직이면 나중에 크게 힘들어지는 법이다.

91년생 여성은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고 남성은 뜻밖의 만남이 이루어진다.

79년생 강인한 힘이 요구되니 사사로운 정에 얽매이지 말고 초지일관하라.

67년생 사업자는 매출증대에 따른 기쁨과 함께 정신없이 바빠지는 운세다.

55년생 술이 과하면 실언하는 건 예사니 가능하면 오늘은 일찍 귀가할 것.

43년생 입맛에 맞지 않는 것을 억지로 삼키지 말고 있는 그대로 보여주자.

원숭이

80년생 포기란 단어가 오늘은 매우 유익한 단어가 될 수 있음을 명심하라.

68년생 하나만 생각하지 말고 여러 가지 상황을 두루 생각하는 것이 유익.

56년생 바람이 불어오는 반대방향으로 몸을 움직이면 불로소득 생기는 날.

44년생 내가 가진 역량이 모자라면 주변에 도움을 청하는 것이 옳은 선택.

32년생 한번 정한 목표를 다른 것으로 수정하는 일은 신중하게 검토할 것.

81년생 지킬 것은 지키고 버릴 것은 버리는 것이 자신을 위하는 행동이다.

69년생 물은 깊을수록 차갑지만 사람의 마음은 깊을수록 따뜻해지기 마련.

57년생 아쉬움이 남으면 그 자체만으로 덮어두는 것이 바람직한 모습이다.

45년생 어려운 국면에서 서서히 벗어나니 상승국면을 맞이할 때가 되었다.

33년생 종교적인 믿음이 있는 강한 사람은 길 위에서 서성거리지 않는 법.

82년생 가슴속에 남아있는 것들이 무엇이든 새털처럼 가볍게 날려 보내자.

70년생 공존하는 것은 얼마든지 있으나 소멸하는 것은 일부분에 불과하다.

58년생 옆으로 비키지 말고 정면으로 대응하면 모든 문제가 잘 풀리는 날.

46년생 믿었던 사람이 저만치 멀리가도 아쉽다는 생각은 안 해도 좋은 날.

34년생 백문이 불허일견이라는 말도 있으니 본인이 직접 확인해야 편하다.

돼지

83년생 때를 놓치면 돌이킬 수 없으니 한곳에 집중해서 좋은 결과를 얻자.

71년생 여우처럼 꾀가 많으면 재물을 얻고 곰처럼 둔하면 공명할 수 있다.

59년생 부지런한 사람에게 복이 온다고 하니 눈썹이 휘날리게 돌아다니자.

47년생 귀한 것을 두고 그것이 귀한 것인지 모르고 있으면 천하게 변한다.

35년생 서늘한 곳에서 오래 머물면 혈관계통에 문제가 발생할지도 모른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