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24일 월요일

84년생 아부나 아첨보다 중요한 것은 진실한 마음으로 다가선다는 것이다.

72년생 상대에게 부담되는 선물은 주지 않는 것만 못하다는 걸 잊지 마라.

60년생 성심껏 일하면 누구나 인정하니 보수가 적더라도 실망은 금물이다.

48년생 소송이 제기되면 고군분투하고 승리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도록.

36년생 힘으로 처리할 일과 머리로 처리할 일을 제대로 구분해야 편한 법.

85년생 지체하다 손을 뺄 기회를 놓치면 예상치 못한 힘든 국면에 빠진다.

73년생 자기 것만 중하게 여기고 남의 것은 헤프게 여기는 것은 어리석다.

61년생 친한 사람이 간사함을 숨기고 자기 이익만 챙기니 손실이 많은 날.

49년생 다가오는 사람은 멀리하고 멀어지는 사람은 붙잡는 것이 당연지사.

37년생 남에게 존경받으려면 먼저 남을 존중할 줄도 알아야 만사태평하다.

호랑이

86년생 시원한 고지에 올라섰지만 힘차게 달리지 못하니 마음이 고단하다.

74년생 자신에게 가장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를 생각하고 행동으로 옮기자.

62년생 특별한 대책이 없다면 우회하지 말고 마음을 단호하게 먹어야한다.

50년생 개인의 이익과 집단이익이 서로 부딪히면 엄청난 사태가 발생한다.

38년생 투자나 매매에 적합한 시기지만 느긋하게 흥정하는 것이 현명하다.

토끼

87년생 자그만 소리에 주목하고 열린 마음으로 다가서면 상승하는 운세다.

75년생 억압당하는 것은 어떠한 희생을 감수하더라도 피하는 것이 급선무.

63년생 내면의 평정을 유지할 수 있다면 작금의 현실에서 탈피할 수 있다.

51년생 무한정 바라는 것은 문제가 있으니 받기보다 주는 것에 익숙할 때.

39년생 선의의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하는 시기.

88년생 하늘이 드높고 바다도 푸르니 능히 바라던 바를 이루고 웃는 하루.

76년생 생각지 않은 곳에서 희소식을 접하니 어깨 힘이 절로 솟아나는 날.

64년생 가정이 편하면 바깥일도 수월하게 해결된다는 것을 항상 기억하라.

52년생 말이 많으면 실수하기 쉬우니 특히 여성은 말수를 최대한 아낄 것.

40년생 순환기계통에 질환이 우려되니 미리 처방을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

89년생 깊은 상념에서 빨리 벗어나는 사람은 상황을 역전시킬 수 있는 날.

77년생 흐르는 물에 발을 담그고 있으니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는 운세.

65년생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을 실생활에 접목시키면 결과가 좋은 날.

53년생 같은 업에 종사하는 사람과의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는 것이 중요.

41년생 잠시 딴 생각을 하다가 중요한 일을 잊어버리니 적어두는 게 좋다.

90년생 부득이한 경우가 아니면 타인의 손을 빌리지 않는 것이 보다 유익.

78년생 즐기는 건 좋지만 정도를 벗어나는 일이 없도록 매사에 신경 써라.

66년생 금전적인 이익과 도덕적인 문제로 갈등이 생기니 마음이 답답하다.

54년생 스트레스와 격무에 시달려도 자신이 맡은 일은 완벽하게 처리하라.

42년생 마지못해 내놓은 방법은 오래가지 못한다는 사실을 항상 기억하라.

91년생 적절한 대응책만 강구하면 별다른 어려움 없이 무탈하게 지나간다.

79년생 길이 아니면 가지 말라는 말을 실생활에 응용하면 훨씬 수월한 날.

67년생 추구하는 일은 순조롭게 진행되니 사람만 조심하면 별다른 일없다.

55년생 사업의 확장보다는 기술적인 부분에 투자하는 것이 보다 유리하다.

43년생 사소한 의견대립이 큰 화를 부른다는 말을 기억하고 행동해야한다.

원숭이

80년생 개인적인 문제 때문에 공적인 일에 영향을 주는 것은 이롭지 않다.

68년생 자신의 여건을 충분히 고려하고 액션을 취하면 실패하지는 않는다.

56년생 개별적인 만남은 불리하고 모두 함께 만나는 모양새가 바람직하다.

44년생 건전한 사고방식으로 밀고가면 생각지 않은 이득이 생기는 운세다.

32년생 항상 자신의 선택을 최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후회하지 않는다.

81년생 쌓인 스트레스를 한방에 풀 수 있는 방법을 찾으면 훨씬 유익하다.

69년생 선택의 자유는 의무와 함께 한다는 사실을 한시도 잊어선 안 된다.

57년생 대상이 있든 없던 자신의 역할에 충실하면 절대 실패하지 않는 법.

45년생 가정에서 발단된 문제가 밖으로까지 영향을 미치니 상당히 힘들다.

33년생 명령이란 종속관계가 아니면 부작용이 생긴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82년생 눈에 보이는 건 빙산의 일각이니 인내심 갖고 기다리는 것이 좋다.

70년생 첫인상이 중요한 건 사실이지만 섣부른 판단은 내리지 말아야한다.

58년생 기본자세가 탄탄하면 외부적인 갈등요인에 크게 흔들리지 않는 법.

46년생 마음이 가는 대로 몸을 움직이는 것이 남이 보기에도 좋아 보인다.

34년생 자신이 소유한 걸 제대로 이용하지 못하면 아무 것도 얻지 못한다.

돼지

83년생 부단한 노력을 기울인 덕에 구하는 것을 얻을 수 있으니 행복하다.

71년생 받기만 하고 주지 못한 사람이 있다면 지금이라도 주는 것이 좋다.

59년생 아쉬운 부탁을 청하는 이가 옆에 있다면 너무 인색하게 굴지 마라.

47년생 모양새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 변화를 꾀하는 일은 왠지 불안한 법.

35년생 평소 남의 일처럼 느끼던 일이 자신에게 일어날 가능성이 많은 날.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