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30일 목요일

84년생 오래된 것이 소중하다는 사실을 깨닫고 올바르게 판단하면 이롭다.

72년생 맨손으로 생선을 잡는 일은 어렵지만 장갑을 끼면 한결 수월한 법.

60년생 위에서 잡아주고 밑에서는 올려주니 자신의 위치가 높이 올라간다.

48년생 앉은자리에 연연하지 말고 보다 멀리 내려다보고 전력을 기울이자.

36년생 건강이란 타고 태어나는 것이나 관리하기에 따라서 달라지는 거다.

85년생 힘들어도 정도를 걸어가는 자는 훗날 큰 발전을 이루니 걱정 마라.

73년생 마음이 있으면 행동으로 옮기면 그만인데 무엇을 그리 망설이는가.

61년생 문제점이 발견되면 곧바로 수정작업으로 들어가는 것이 가장 우선.

49년생 풍족한 것을 서로 조금씩 나누는 일은 덕을 쌓는 유일한 방법이다.

37년생 산은 산이요 물은 물이라는 말의 의미는 한가지로 단정 짓지 마라.

호랑이

86년생 경솔한 말이나 행동 때문에 자신의 위치가 매우 좁아지기 쉬운 날.

74년생 공사의 구별이 명확하면 의외의 성과를 거둘 수 있음을 잊지 마라.

62년생 자신의 장점을 제대로 인식하고 길을 나서면 큰 행운을 잡는 운세.

50년생 유대관계를 보다 친밀하게 이끌어 나가는 지혜를 발휘해야하는 날.

38년생 주변여건을 충분히 고려하고 행동하면 다른 일은 일어나지 않는다.

토끼

87년생 능력을 개발하는 것도 중요하나 상황파악부터 제대로 하고 나서자.

75년생 서류상의 문제점을 그냥 넘길 수 있으니 세심하게 살피는 게 중요.

53년생 은연중에 자신의 치부를 드러낼 수도 있으니 자기관리에 치중하라.

41년생 건강에 무리가 올 수 있으니 미리 예방하거나 치료하는 것이 좋다.

39년생 집안문제로 가족들 간에 목소리가 높아지면 매우 애매한 장면이다.

88년생 변화의 흐름을 제대로 파악하고 움직이면 여러모로 유익한 하루다.

76년생 상호주의에 입각해서 행동하면 어느 누구도 실기하지 않고 나선다.

64년생 이보 전진을 위한 일보후퇴는 자신에게 좋은 경험이 될 수도 있다.

52년생 평범한 걸 거부하고 특별한 것을 추구하는 사람은 큰 힘을 얻는다.

40년생 필요이상의 것은 취하지 말고 타인에게 양보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89년생 싸움은 말리고 흥정은 붙이라는 말도 있으니 상황판단에 신중해라.

77년생 어디서 출발하는 것이 현명한 것인지를 정확하게 파악해야 편하다.

65년생 작은 경험이라도 소중하게 생각하고 진지한 모습으로 잘 대처하라.

53년생 집안이 편안해야 하는 일도 수월하게 진행된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41년생 정상적인 방법이 아니라도 필요하다면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좋다.

90년생 이성과의 만남은 즐겁지만 방해자가 나타날 수도 있으니 조심하라.

78년생 마음에서 우러나지 않으면 행하지 않는 편이 여러모로 합리적이다.

66년생 임기웅변에 능한 사람은 모처럼 좋은 기회를 손에 잡을 수도 있다.

54년생 집안문제로 하는 일에 지장을 초래할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할 것.

42년생 이구동성으로 찬성하는 일을 자기혼자 반대하는 것은 명분이 없다.

91년생 생각의 깊이보다 넓이를 먼저 생각하는 지혜로움이 필요한 시기다.

79년생 누구나 양면성을 소유하고 있으니 말이나 행동을 각별히 주의하라.

67년생 손에 쥔 것을 타인에게 건네주는 일을 너무 아쉽게 생각하지 마라.

55년생 마지못해 자기 것을 주지말고 즐거운 마음으로 건네는 것이 좋다.

43년생 지렁이도 밝으면 꿈틀한다는 말이 온종일 머리에서 떠나지 않는다.

원숭이

80년생 오랜 기다림이 보람됨으로 찾아오는 시기지만 생각보다 크지 않다.

68년생 긍정적인 사고방식에서 희망도 용기가 생긴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56년생 마음먹은 대로 일이 잘 풀리지 않더라도 쉽게 포기하는 건 삼가라.

44년생 현실에 안주하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변화를 모색하는 게 좋은 날.

32년생 기선을 제압하고 녹슬지 않은 자신의 능력과 위치를 재확인시키자.

81년생 산처럼 높이 쌓은 곡식이 있어도 관리하지 않으면 쓰레기와 같다.

69년생 시야가 흐릴 때는 잠시 그 자리에 멈추는 것이 가장 현명한 행동.

57년생 유비무환의 정신자세로 매사에 임한다면 위기가 닥쳐도 극복한다.

45년생 카리스마가 강한 사람은 의견조율에 많은 신경을 쓰는 것이 좋다.

33년생 지병이 있는 사람은 악화될 수 있으니 평소보다 더 조심해야한다.

82년생 정상의 자리에 있다고 우쭐대면 많은 질타와 구설에 시달리는 날.

70년생 행여나 하는 마음에 마음을 졸이지만 결과는 아무래도 좋지 않다.

58년생 한발만 담그고 다른 발은 바깥으로 내놓았지만 안심하긴 이를 듯.

46년생 화합하는 마음으로 임하면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호감을 갖는 법.

34년생 자손에게 흉한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가까이 두는 것이 좋을 듯.

돼지

83년생 변화의 손짓을 기다리지 말고 스스로 다가서는 모습을 보여줄 때.

71년생 지금보다 조금만 더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가진다면 큰 발전 있다.

59년생 안되면 되게 하라는 불굴의 정신력이 있다면 난관을 극복하는 날.

47년생 생각만 하고 행동으로 옮기지 않으면 좋은 결과가 나오기 힘들다.

35년생 여러모로 마음이 편치 않는 날이지만 별다른 방법이 없어 괴롭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