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21일 화요일

84년생 마음이 편하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니 복잡한 일은 빨리 잊자.

72년생 작은 것을 기대하면 큰 것을 얻고 큰 걸 기대하면 작은 걸 얻는다.

60년생 정확한 것도 좋지만 어느 때는 대충 넘어가는 것이 서로에게 좋다.

48년생 유리한 국면을 이끌어내지 못하면 전체적인 상황이 매우 불리하다.

36년생 가지 많은 나무에 바람 잘 날이 없으니 적당히 망각하고 생활하라.

85년생 하늘을 봐야 별을 따지만 강한 바람이 있으면 행동에 옮기기 쉽다.

73년생 가슴속에 묻어둔 것을 겉으로 표현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는 날.

61년생 불원천리 달려오지만 정작 찾는 것은 모래뿐이니 어찌할지 모른다.

49년생 물 만난 고기처럼 힘이 솟구치고 온통 세상이 자기 것으로 보인다.

37년생 흉허물 없는 사이라도 기본적인 예의를 지키지 못하면 힘들어진다.

호랑이

86년생 정신적인 지주가 없으면 힘들 때 기대지 못하니 몸과 마음이 힘듬.

74년생 당찬 포부를 가진 사람은 자신의 야망을 쉽게 드러내지는 않는 법.

62년생 한번 움츠리고 두 번 웅비하는 운세니 말을 가능하면 많이 아껴라.

50년생 천리 길도 한 걸음부터 시작한다는 사실을 기억하고 서둘지 말 것.

38년생 한번 정한 일은 아무리 어렵더라도 묵묵히 추진하는 것이 좋은 날.

토끼

87년생 지금 힘든 건 미래를 위한 과정이며 비 온 후에는 땅이 더 굳는다.

75년생 신분상승의 기운이 감도는 기상이니 우회하지 말고 정도를 걸어라.

63년생 예상치 못한 난관에 부딪히지만 우회하지 말고 정면으로 맞서도록.

51년생 간단한 일인데도 제대로 처리하지 못하는 운세니 매사에 조심하라.

39년생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지만 자신에게는 크게 기쁜 일은 아닌 운세.

88년생 외적인 것만 생각지 말고 내면을 알차게 가다듬는 일이 가장 우선.

76년생 진정 소중한 사람이 누군지 다시금 생각한 후에 판단하는 게 좋다.

64년생 시작하긴 쉬워도 정리하기란 쉽지 않으니 장고를 거듭해야할 시점.

52년생 불편한 관계를 오래 유지하는 건 그 누구에게도 도움이 못되는 법.

40년생 와병중인 사람은 병세가 차츰 병세가 호전되니 가족들이 기뻐한다.

89년생 금전문제로 갑갑하면 삼자에게 조언을 구해 행동으로 옮기면 그만.

77년생 저조한 국면에서 벗어나는 방법은 오직 정신적인 의지력에 달렸다.

65년생 누구나 하고 싶은 것은 많지만 쉽게 행동으로 옮기기엔 어려운 법.

53년생 외형에 치우치는 건 문제지만 너무 터부시하는 것도 안 좋은 모습.

41년생 집안 일로 마음이 몹시 상해도 너무 오래 생각하는 것은 어리석다.

90년생 꺼진 불도 다시 보라는 말의 의미를 실생활에 응용하면 그저 그만.

78년생 항상 반성하는 자세로 생활에 임하면 머잖아 크게 발전할 수 있다.

66년생 주변정리는 빠를수록 좋으니 더 이상 뒤로 미루는 것은 옳지 않다.

54년생 방심하는 사이에 경쟁자에게 추월 당하기 쉬우니 방심을 절대금물.

42년생 분실사고의 우려가 있으니 소지품관리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할 때.

91년생 현재위치에서 크게 벗어나지 말고 내실을 기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79년생 궁하면 통한다는 옛말이 있으니 답답해도 조금만 참으면 좋아진다.

67년생 경제적으로 힘든 국면에 처해도 당황하지 말고 침착하게 대응하라.

55년생 바삐 움직이면 한 가지라도 얻지만 가만있으면 빈손임을 명심하라.

43년생 힘을 한군데로 집결하면 모든 문제가 생각보다는 손쉽게 해결된다.

원숭이

80년생 분명한 것이 아니라면 사태추이를 관망하면서 행동하는 것이 상책.

68년생 아니라고 생각하면 행동으로 옮기지 말고 의사를 확실하게 밝히자.

56년생 직업적인 어려움은 누구나 느끼는 부분이니 감정을 속으로 삭이자.

44년생 가벼운 언사로 인해 주변사람들에게 오해를 사기 쉬우니 조심하라.

32년생 내재된 것을 밖으로 표출하는 일에 충실하지 않으면 질환이 온다.

81년생 가치관의 정립이 필요한 때니 자신의 가치관을 분명하게 표현하라.

69년생 부지런히 움직이면 비록 작지만 소중한 것을 얻고 힘이 솟는 운세.

57년생 상황판단이 제대로 되지 않을 때는 조언을 구하는 것이 가장 좋다.

45년생 나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는 사람은 어려울 때 누군가 날 도와준다.

33년생 시간적인 여유가 없으면서 느긋하게 행동하는 것은 어리석은 행동.

82년생 시대의 변화를 직접 느끼고 싶다면 자신부터 변화에 앞장서야한다.

70년생 감각이 뛰어난 사람은 자신이 세운 목표를 무난히 달성할 수 있다.

58년생 금전거래 할 때는 개인적인 감정은 개입시키지 않는 게 가장 기본.

46년생 기다리던 소식을 접하니 잠시 침울했던 기분에서 탈피하는 분위기.

34년생 분수에 맞는 행동이란 자신이 판단하기에는 아무래도 무리가 있다.

돼지

83년생 기회란 준비된 사람만이 잡는 것이지만 모든 사람이 잡을 수 없다.

71년생 돌아서고 나면 후회할 짓을 하는 것이 평범한 사람들의 흔한 일상.

59년생 경쾌한 출발이 기대되나 오전에 좋은 소식을 접하는 건 다소 무리.

47년생 고정관념에서 벗어나는 순간 눈앞이 환해지는 느낌을 맛보는 하루.

35년생 발등에 불이 떨어진 후에 움직이면 이미 늦으니 이점을 잊지 마라.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