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23일 화요일

84년생 한 가지 일에만 충실하면 예상치보다 좋은 성과가 나타날 수 있다.

72년생 대인관계를 원만하게 유지하면서 길을 나서면 좋은 일이 발생한다.

60년생 생각을 밝게 하고 매사 긍정적인 사고로 임하면 복이 오는 운세다.

48년생 자신의 생각을 널리 홍보하는 일에 매달리면 큰 성과를 거두는 날.

36년생 남의 입장만 생각지 말고 자기입장부터 정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85년생 노력한 것에 비해서 보상이 만족스럽지 못해도 기다리면 해결된다.

73년생 주변사람들의 시선이 향하는 곳으로 행하지 말고 거꾸로 내달리자.

61년생 일마다 약간의 막힘이 예상되니 진행속도를 늦추는 것이 유리하다.

49년생 재운은 있으나 구하지 않으면 얻을 수 없으니 땅을 박차고 나가자.

37년생 개인적인 문제로 집안분위기가 어수선하게 될 가능성이 많은 운세.

호랑이

86년생 이성문제로 고민하는 자는 혼자 결정짓지 말고 조언을 구해야한다.

74년생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는 말의 의미를 가슴에 새겨둘 때.

62년생 승산 없는 일은 일찌감치 포기하고 새로운 일에 매진하는 게 좋다.

50년생 밖에서 맴돌지 말고 서둘러 귀가하면 반가운 소식을 접할 수 있다.

38년생 말이란 일단 하고 나면 다시 주워담기 힘드니 깊이 생각하고 하자.

토끼

87년생 본연의 자세를 잃지 말고 맡은 일에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펼치자.

75년생 쟁취할 수 있는 것과 없는 것의 차이를 명확하게 구분해야 편하다.

63년생 눈 가리고 아웅 하는 식으로 일을 처리하다 큰 코 다칠 수도 있다.

51년생 생활 속에 진리가 있으니 단정한 모습으로 대인관계를 다져나가자.

39년생 문제가 생기면 수습하기 어려우니 미연에 방지하는 일이 중요하다.

88년생 경쟁에서 이기려면 분골쇄신 노력하는 길만이 오직 하나의 해결책.

76년생 일정한 방향만 고집하지 말고 다양한 방향설정이 요구되는 시기다.

64년생 자신의 판단이 옳다고 단정하지 말고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을 듯.

52년생 간헐적인 흔들림은 있으나 대체로 무난한 날이니 평소처럼 지내자.

40년생 서있으면 앉고 싶고 앉아 있으면 눕고 싶어지는 것이 사람의 마음.

89년생 내가 최고라는 자부심을 갖는 것은 좋지만 적당한 선을 두고 가자.

77년생 누워서 하늘을 향해 소리치지 말고 일어나 힘껏 달리는 것이 상책.

65년생 부부간에 다툼은 적당한 선에서 마무리 짓는 것이 서로 간에 이득.

53년생 일각이 여삼추인데 마음처럼 일의 진행이 더디니 답답한 심정이다.

41년생 긴 한숨에 방바닥이 꺼질 지경에 이른 사람은 훌훌 털고 일어나라.

90년생 그늘에 누워있을 때는 편하지만 마냥 그러고 있을 수는 없지 않나.

78년생 다급한 마음에 행동하면 좋은 결과를 기대하기가 아무래도 힘들다.

66년생 부부간에 문제는 함부로 발설하지 말고 현자에게 자문을 구해보자.

54년생 무지개를 찾으러 멀리 가지 말고 가까운 데서 찾는 것이 현명하다.

42년생 전체적인 변화를 도모하는 것은 좋지만 부분적인 변화는 불리하다.

91년생 하나의 완성을 위한 어느 정도의 희생은 감수하는 것이 당연한 일.

79년생 개인적인 일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사람은 남보다 뒤질 수 있다.

67년생 고요한 적막을 깨트리는 누군가가 나타나는 운세니 예의주시 하라.

55년생 하극상의 변화가 우려되니 아랫사람들을 잘 다독거리는 것이 필요.

43년생 한번 흘러가면 되돌아오지 못하는 물처럼 시간을 거스르진 못한다.

원숭이

80년생 순간의 선택이 나의 미래를 크게 좌우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68년생 금전문제로 방황하는 사람은 차선책을 강구하는 것이 가장 급선무.

56년생 집안에 불협화음이 생기면 수습하기 힘드니 해결책을 서둘러 찾자.

44년생 금전적인 소득보다 공명하는 것이 이로우니 후자에 주력해야할 때.

32년생 검소한 생활습관을 들이면 힘들 때 큰 힘이 된다는 것을 기억하자.

81년생 따스한 기운이 강하고 차가운 기운이 쇠잔해지는 시기가 다가왔다.

69년생 양손에 떡을 쥘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맞이하니 자신감을 가지도록.

57년생 가정문제는 시간을 두고 해결하고 사회적인 입지를 굳혀야할 시기.

45년생 당면과제를 먼저 해결하고 다른 일에 임하는 것이 훨씬 유리한 날.

33년생 자식에 대한 기대감이 지나치면 부담으로 작용하는 것은 당연지사.

82년생 한차례 바람이 지나가고 고요한 적막감에 몸과 마음이 움츠려든다.

70년생 능력에 비해 모자란 대접을 받던 사람은 자신의 위상이 오르는 날.

58년생 금강산도 식후경이니 먼저 취할 건 취한 후에 움직이는 것이 좋다.

46년생 입맛에 맞는 것도 오래 먹으면 싫증나니 메뉴를 바꾸는 건 어떨까.

34년생 가지런하게 놓인 식탁에 앉아 다른 생각에 잠기니 그림의 떡일 뿐.

돼지

83년생 한 가지를 얻으려고 무리하면 두 가지를 잃을 수 있음을 기억하라.

71년생 경솔한 행동 때문에 주변사람들까지 난처해질 수 있으니 조심하라.

59년생 금전거래는 삼가는 것이 좋으며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은 자제하라.

47년생 계약이나 투자하기에 부적합한 날이니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상책.

35년생 사람의 마음을 먼저 헤아리고 그 사람의 잘잘못을 따지는 게 순서.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