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30일 토요일

84년생 남녀관계에서 감상주의는 감정의 사치니 한곳에 깊이 빠지지 마라.

72년생 신문지 하나 덮고 있어도 춥지 않은 건 마음이 따뜻하기 때문이다.

60년생 일이 막힐 때는 순서가 잘못되지 않았는지 살피는 것이 시급한 일.

48년생 앞에서 큰소리치지 못하고 뒤에서 큰소리치니 아무런 효과가 없다.

36년생 수고한 만큼 대가가 없는 때니 너무 무리하거나 기대는 하지 마라.

85년생 일관된 태도를 유지하면서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여야 발전이 있다.

73년생 행동은 느린데 별다른 계획 없이 나서니 원하는 것을 얻기 힘들다.

61년생 정신적 스트레스가 심할 때니 잠시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

49년생 가족 간의 의견이 엇갈리면 얼굴을 붉힐 수 있으니 조율에 힘써라.

37년생 아랫사람 때문에 말썽이 생기면 수습하기 힘드니 사전에 차단하라.

호랑이

86년생 보이는 것만 생각하고 생활하면 자그만 소득이 생길 수 있는 운세.

74년생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으니 편안한 분위기로 변신하는 것이 상책.

62년생 득실을 따지지 못하면 손재수가 있으니 손익계산을 분명하게 하자.

50년생 금전적인 소득도 따르고 주변사람들의 도움이 있으니 마냥 즐겁다.

38년생 만사 다 잊고 오직 건강만 생각해야지 무리하면 건강 해치기 쉽다.

토끼

87년생 매듭이 너무 많으면 일이 꼬일 수도 있으니 간격을 넉넉하게 두자.

75년생 급하게 움직이면 불리하지만 차분하게 움직이면 쉽게 풀리는 운세.

63년생 작은 것은 버리고 큰 것을 택하니 더 높은 곳으로 올라설 수 있다.

51년생 오늘은 따스한 온기를 다른 사람들과 나누는 것이 가장 좋은 모습.

39년생 오래된 것을 소중하게 간직하고 있으면 좋은 소식을 접할 수 있다.

88년생 늘 다니던 길도 문득 낯설게 느껴지는 때가 있으니 당황하지 마라.

76년생 현실적인 부분을 인정하고 다음으로 넘어가면 일이 쉽게 해결된다.

64년생 지식이란 혼자서 공유하면 색이 바라니 수많은 사람들과 공유하자.

52년생 객관적인 판단이란 자신이 할 수 있는 분야가 아니니 더 기다리자.

40년생 성급한 판단은 실패를 가져올 수 있으니 보다 충분한 검토가 필요.

89년생 바람이 남향으로 불어오면 오히려 반대방향으로 움직이는 게 좋다.

77년생 결과만 놓고 바로 단정하지 말고 과정을 검토한 후에 결론을 짓자.

65년생 대가를 바라지 말고 마음을 깨끗하게 비우고 사람들을 만나야한다.

53년생 무슨 일을 하던지 신명이 나서 해야만 능률도 오르고 발전이 있다.

41년생 자신의 소임을 다하지 않고서 많은 것을 바란다는 것은 다소 무리.

90년생 새가 하늘을 날아오르고 구름이 높은 날이니 부족할 게 전혀 없다.

78년생 금보다 귀한 시간을 허비하지 말고 꼭 필요한 것만 챙겨야 득이다.

66년생 대체적인 윤곽을 잡았다면 그 다음부터는 일사천리로 진행이 된다.

54년생 권리와 의무라는 명제 앞에서 헤매는 것은 나의 몫을 포기하는 것.

42년생 한번 잡은 것을 놓치지 않는 건 좋지만 지나치면 볼썽사나운 모습.

91년생 유사한 것을 두고 서로의 생각이나 이상이 다른 것은 당연한 결과.

79년생 말보다 행동이 먼저가 되는 자세를 갖고 임하는 것이 필요한 하루.

67년생 초심을 잃지 말고 지금이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총력을 기울이자.

55년생 구하면 얻을 수 있고 빠르게 움직이면 남보다 빨리 정상에 오른다.

43년생 왼손이 하는 일을 오른손이 모르게 하는 일이 그다지 쉽지는 않다.

원숭이

80년생 자신의 능력을 나름대로 발휘하고 인정받는 좋은 기회를 맞이한다.

68년생 가뭄에 단비가 내리는 운세니 그 동안 갑갑하던 문제가 해결될 듯.

56년생 상황판단이 제대로 되지 않을 때는 조언을 구하는 것이 가장 좋다.

44년생 작은 것들이 모여서 큰 것이 된다는 당연한 진리를 망각하지 마라.

32년생 시간적인 여유가 없으면서 느긋하게 행동하는 것은 어리석은 행동.

81년생 기민한 움직임보다 예민한 판단력이 요구되니 마음의 평정을 찾자.

69년생 마음이 불안할 때는 혼자 있지 말고 누군가와 함께 있으면 편하다.

57년생 항상 반성하는 자세로 생활에 임하면 머잖아 크게 발전할 수 있다.

45년생 간편한 것만 찾지 말고 약간의 땀을 흘리는 것이 여러모로 이롭다.

33년생 방심하는 사이에 경쟁자에게 추월당할 수 있으니 방심은 절대금물.

82년생 있는 그대로를 인정하는 것이 현명하니 헛된 상상은 절대 금할 것.

70년생 초지일관하면 시작은 어려우나 훗날 윗사람이 알아주니 좋지 않나.

58년생 공직자는 심적인 스트레스가 가중되는 시기지만 좋은 대책이 있다.

46년생 포기하고 싶을 만큼 어렵더라도 인내를 가지고 진행하면 해결된다.

34년생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지만 그에 반해 지출이 늘어날 조짐이 있다.

돼지

83년생 드넓은 마음으로 할 일과 좁은 마음으로 할 일에는 차이점이 있다.

71년생 좋은 시간을 갖기 위한 노력이 결코 헛되지 않는 날이니 행복하다.

59년생 모자란 부분이 있다면 주변에 도움을 청해서 빨리 메우는 게 좋다.

47년생 내가 행한 것을 타인이 모르게 하는 일은 마음먹기에 달린 문제다.

35년생 기다란 것은 잘라내면 되지만 짧은 것은 수정하기가 매우 힘든 일.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