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중앙회장 조향현)은 오는 9월 13일까지 ‘2013 전국 장애인근로자 문화예술 경연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대회는 물감, 크레파스 등을 이용해 그림을 그리는 미술대회와 디지털카메라로 사진촬영을 하는 사진대회로 나눠 진행된다.

미술대회 참가자격은 만 15세 이상의 지적·자폐성 장애인이다. 사진대회는 현재 취업중이거나 취업준비 중인 1~3급의 시각장애인이다.

단 각 부문 참가자는 역대 경연대회에서 부문별 최고 상격으로 입상한 경우 참가가 제한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홈페이지(www.kesad.or.kr)에서 참가신청서와 서약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복지카드 사본과 함께 이메일(kesad@naver.com), 우편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대회는 9월 26일 서울 광진구 소재 어린이대공원 내 열린무대 및 앞 광장 일대에서 개최된다.

입상자 총 20명에게는 상장과 함께 각 부문 금상(1명) 100만원, 은상(1명) 30만원, 동상(1명), 20만원, 가작(2명) 각 10만원, 입선(5명) 각 5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문의 :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02-754-7755)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