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28일 금요일

84년생 간섭이란 애정표현의 방법의 하나지만 과하면 여러모로 피곤한 법.

72년생 스스로를 제어하지 않고서는 아무것도 이룰 수 있는 것이 없는 법.

60년생 무언가 확실한 것을 찾지 않으면 여러모로 불이익을 당할 수 있다.

48년생 힘든 시기가 지나고 오랜만에 유유자적하니 부러울 것이 무엇인가.

36년생 적을 알고 나를 안다면 백전백승이지만 그렇지 않으면 백전백패다.

85년생 우물가에서 숭늉을 찾는 엉뚱한 행동이 때로는 자신에게 유익하다.

73년생 혼자서 해결하기 어려우면 현자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이 현명하다.

61년생 귀를 한껏 열어두고 있지만 들리는 것은 악성루머뿐이니 한심하다.

49년생 분위기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고 자기생각만 주장하면 곤란한 날.

37년생 집안사람들이 화합하고 모든 문제가 자연스레 풀리니 걱정이 없다.

호랑이

86년생 상반된 이미지를 추구하는 것은 좋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74년생 생각 없이 내뱉는 말 때문에 상처받는 사람이 있으니 말을 아끼자.

62년생 좋은 일에는 동참하고 나쁜 일에는 발을 빼는 것이 현명한 행위다.

50년생 아쉬움이 있어도 그냥 수용하고 다른 곳에 시선을 두는 것이 좋다.

38년생 동등한 관계를 유지하고 싶다면 자신을 지금보다도 더욱 낮추도록.

토끼

87년생 담담한 마음으로 약속장소에 나가면 생각지 않은 행운이 찾아온다.

75년생 제대로 인식하지 못한 상황에서 앞으로 나가면 급속하게 떨어진다.

63년생 자신의 위상을 스스로 격상시키지 못하면 많은 사람들이 조롱한다.

51년생 누군가를 업신여기는 행위는 반대의 경우를 야기하는 현상과 같다.

39년생 마른 가지에 새싹이 돋아나니 형형색색 아름다운 꽃이 피어오른다.

88년생 응당한 대가를 바라는 마음을 버리고 임하면 소중한 것을 얻는 날.

76년생 단상에 올라서서 크게 소리 지르고 싶지만 주변여건이 부담스럽다.

64년생 깊은 생각에 잠기면 주변의 원성이 커져가니 심리적으로 허해진다.

52년생 눈에 보이는 것만으로 모든 것을 판단하는 건 참으로 어리석은 짓.

40년생 각기 다른 성향의 사람들과 조화를 이루면서 생활해야 편안해진다.

89년생 상대방의 마음을 헤아리고자 한다면 내 마음부터 먼저 열어야한다.

77년생 기분에 좌우되면 곤란하니 차분하게 순서대로 진행하는 것이 좋다.

65년생 멀리서 좋은 소식이 들려오고 긍정적인 변화가 감지되는 시점이다.

53년생 주변에 사람들이 많다고 빈 공간을 채울 수 있다는 생각은 삼가라.

41년생 일정한 간격을 두고 다가서면 긍정적인 성과를 거둘 수 있는 운세.

78년생 탄탄한 배경이란 노력하기에 따라서 크기가 달라진다는 것을 알라.

66년생 무언가를 귀하게 여긴다는 것은 여러모로 달라지는 분위기를 뜻함.

54년생 오르지 못할 나무라도 마음먹고 시작하면 생각보다 쉽게 올라간다.

42년생 분명한 것이 아니라면 달려들지 말고 잠시 뒤에 머무는 것이 좋다.

30년생 모난 곳은 부드럽게 다듬어서 간직하고 남의 말에 귀를 기울일 때.

79년생 많은 사람들과 만나지만 모래 속에서 진주를 찾는 일은 쉽지 않다.

67년생 역행하지 않고 순행하면 전반적인 기운이 내게 유리하게 작용한다.

55년생 상황파악을 하지 못하고 달려들면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다.

43년생 남의 모함에 가슴에 멍들지 말고 자신의 입장을 분명하게 밝힐 것.

31년생 방심한 틈을 타고 불행이 찾아올 수 있으니 매사에 항상 조심하라.

원숭이

80년생 강박관념에서 속히 벗어나서 새로운 미래를 개척하는 시점을 찾자.

68년생 적당한 빈곳을 상대방에게 보여주면 좋은 이미지로 작용하기 쉽다.

56년생 상상만으로 해결할 수 없는 것이 있으나 노력하면 금세 풀리는 날.

44년생 시작이 반이라는 말도 있으니 서둘지 말고 느긋하게 기다려야한다.

32년생 맛깔스러운 음식을 앞에 두고 남의 시선만 살피는 건 어리석은 짓.

81년생 가볍게 손을 맞잡고 하루를 시작하면 몸과 마음이 몹시 편한 하루.

69년생 알고 행하지 않고 모르고 행한다면 누구도 결과를 예측할 수 없다.

57년생 적당히 무시하고 돌아서면 좋은데 일일이 관여하면 머리만 아프다.

45년생 해결방법은 여러 가지 있지만 가장 유리한 방법을 택하는 게 좋다.

33년생 겉으로 보기에는 별 일 아니지만 속이 곪아있으면 갈수록 힘든 법.

82년생 자그만 실수가 원인이 되어서 커다란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법이다.

70년생 성장할 수 있는 여력이 남아있을 때 과감하게 밀어야 답이 보인다.

58년생 주저하지 말고 힘차게 문을 열고 들어서면 많은 이들이 날 반긴다.

46년생 혼자보다는 둘이서 힘들 합하는 것이 한결 쉬우니 조화를 이룰 것.

34년생 편파적인 태도를 버리고 온화한 마음으로 대하면 사람들이 따른다.

돼지

83년생 생각의 폭을 넓히면서 사물을 바라보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다.

71년생 좋은 일에 많은 사람들이 함께 기뻐하니 이보다 좋을 수 있겠는가.

59년생 빠르게 변화하는 시기지만 기본이 부실하면 결코 성공하기 힘들다.

47년생 대부분의 사람들이 멀리하는 일이라도 그 가치는 엄연히 존재한다.

35년생 흩어진 민심을 수습하는 일에 집중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