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월 23일 목요일

84년생 섬기는 마음은 기쁨을 생성하고 자신의 위치를 높이 올릴 수 있다.

72년생 선한 일을 행하고 나면 마음 깊은 곳에서 커다란 기쁨이 솟아난다.

60년생 오래 사는 것보다 어떻게 사느냐가 더 중요하다는 것을 잊지 마라.

48년생 사람과 사람이 거래를 논할 때는 조건 이외에도 중요한 것이 있다.

36년생 시간이란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주어지나 얻는 것은 모두가 다르다.

85년생 자만심은 모든 것을 상하게 하는 독소와도 같으니 항상 겸손할 것.

73년생 참다움으로 거짓됨을 이기는 사람은 몸과 마음이 한결 편안해진다.

61년생 변함없는 모습으로 한 가지 일에 매진하면 좋은 결과를 얻는 운세.

49년생 가진 것을 베푸는 것으로 인색함을 이기는 사람은 큰 것을 얻는다.

37년생 착한 사람은 복을 지어서 스스로 복을 받으니 이를 어찌 마다하리.

호랑이

86년생 자신의 마음을 잘 다스리면 주위시선을 다른 곳으로 돌릴 수 있다.

74년생 유순한 사람은 이득이 있고 강한 사람은 약간의 손실이 따르는 날.

62년생 윗사람과 아랫사람과의 관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올바른 순서다.

50년생 돈이 결부되면 감정상하기 쉬우니 마음을 비우고 대화로 풀어가자.

38년생 한 다리 건너가면 말이 와전되기 쉬우니 직접 만나하는 것이 상책.

토끼

87년생 눈으로 보기 예쁘고 탐스러운 꽃은 빛깔만 곱고 향기가 전혀 없다.

75년생 일에 열중하려면 상사의 의중을 먼저 파악한 후 실행하는 게 좋다.

63년생 남자와 여자의 분별이 있어야만 모든 것이 제대로 돌아갈 수 있다.

51년생 시간이 촉박할 때는 신중함이 오히려 안 좋은 요소로 작용하는 법.

39년생 준비운동을 충분히 하고 길을 나서면 시행착오가 그만큼 줄어든다.

88년생 즐거움만 찾으면 걱정이 생기고 마음에 두려움만 생기니 벗어나자.

76년생 오전에는 길하고 오후가 되면 흉하니 중요한 건 오전에 처리할 것.

64년생 손을 높이 들고 하늘은 받들고 있지만 그리 무겁다는 느낌은 없다.

52년생 마음만 앞서지 말고 행동으로 옮기는 추진력이 요구되는 시점이다.

40년생 내 자리가 어딘지 정확하게 정한 후에 움직이는 것이 현명한 행동.

89년생 길 잃은 사슴처럼 애처로이 서 있지 말고 말처럼 씩씩하게 달리자.

77년생 타인에게 한번 맡긴 일에 일일이 간섭하는 것은 안 좋은 모습이다.

65년생 근심이 사라지고 행운이 함께 하니 집안분위기가 화기애애한 하루.

53년생 많은 것을 내포한 말보다 뜻이 깊은 말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41년생 자신에게 불리하다고 부풀리는 행동은 결국엔 자신을 좀먹는 행위.

78년생 가부간에 결정할 문제가 있다면 오늘을 넘기지 않는 것이 좋을 듯.

66년생 한 번의 사양은 겸양을 뜻하지만 두 번의 사양은 자만심을 뜻한다.

54년생 인사가 만사라는 말도 있으니 서둘지 말고 차근차근 자세히 볼 때.

42년생 누군가가 구심점이 되어야 한다면 자신이 나서는 것이 바람직하다.

30년생 원칙에만 구애받지 말고 다양한 방법으로 대응하는 것이 현명하다.

79년생 속도가 빠르다고 목표지점에 빨리 도달하는 것이 아님을 기억하라.

67년생 오가는 말이 많으면 부질없는 표현이 잦아지니 말수를 줄여야한다.

55년생 잘난 사람은 실물을 거두고 못난 사람은 조력자를 얻는 좋은 운세.

43년생 대립과 반목은 타파하고 서로 화합하면 일신이 편안하고 운수대통.

31년생 앞으로 곧장 걸어가야지 우회하는 모습은 현명하지 않은 모습이다.

원숭이

80년생 자신의 마음을 어떤 방법으로 전달하는 것이 좋을지 잘 판단할 때.

68년생 말만 잘하면 어려운 일이나 불가능해 보이는 일도 해결할 수 있다.

56년생 어려운 부탁을 해오는 사람이 있다면 오늘은 일단 피하는 게 좋다.

44년생 이것저것 살피지 말고 묵묵하게 한 우물만 파다보면 좋은 일 있다.

32년생 불과 물이 한데 어우러질 수 없으니 하나만 선택하는 것이 이롭다.

81년생 맞서기보다 후일을 기약하는 것이 이로우니 오늘은 뒤로 물러서자.

69년생 어슴푸레 아는 것은 모른척하는 것이 자신이나 타인에게 유익하다.

57년생 비에 젖어 질척거리던 흙도 마르면서 단단하게 굳어지기 마련이다.

45년생 신중함이 지나치면 회한이 남으니 적당한 선에서 결판내야 편하다.

33년생 바라는 것을 얻고 싶다면 가까운 곳에서 방법을 찾는 것이 이롭다.

82년생 불쑥 찾아오는 사람을 조심하고 멀리 움직이지 않는 것이 좋은 날.

70년생 당장 먹기에는 곶감이 달지만 단 것만 계속 찾다보면 이가 상한다.

58년생 인간관계에 있어서 무언의 약속이 지닌 의미를 골똘하게 생각하라.

46년생 우유부단하게 행동하지 말고 모든 것을 순서대로 확실히 처리하라.

34년생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바로잡으면 그만이니 별다른 걱정하지 마라.

돼지

83년생 불현듯 눈앞에 다가오는 인연에 잠시 당황할 수 있으나 기쁜 하루.

71년생 아무리 손쉬운 일이라도 힘을 들이지 않으면 있으나마나한 일이다.

59년생 재물 앞에 강한 사람은 명예를 얻고 약한 사람은 구설수에 오른다.

47년생 집안이 평온해야 일에 막힘이 없고 모든 것이 순리대로 풀리는 법.

35년생 필요 없다고 버린 물건이 아쉬울 때가 있으니 함부로 버리지 마라.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