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시립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이중도)이 오는 2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대전 홈플러스 유성점 정문광장에서 '2011 여성장애인 취업박람회&찾아가는 이동복지관'을 개최한다.

장애인 및 노인 등에게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지역기관 및 민간단체와의 협력을 통한 다양한 재활상담 물리, 작업, 언어, 심리치료 및 장애인 취업 등 장애관련 정보가 제공된다.

또한 대전대 둔산한방병원 한방진료와 원광대 대전치과병원 치과검진 등의 의료서비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밖에 이미용서비스나 장수사진촬영, 네일아트, 안마서비스 등의 복지서비스가 마련된다.

특히 여성장애인은 취업박람회를 통해 현장에서 사업체와 직접 면접볼 수 있는데, 이를 위한 사진촬영은 물론, 창업상담관과 홍보관 및 이력서 작성관이 운영된다.

복지관은 참가자들의 이동 편의를 위해 월평동과 둔산3동, 유성온천역 부근으로 3차례 차량운행을 실시함은 물론, 당일 행사에 참여한 참가자 모두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전화(042-540-3541 재가복지서비스팀 이혜정)로 문의할 수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