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이 지난 15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2022년 대한민국국회 경기도장애인생산품 박람회’를 개최했다.ⓒ경기도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

경기도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이 지난 15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2022년 대한민국 국회 경기도 장애인생산품 박람회’를 개최했다.

이날 박람회는 여야 경기도 지역구 국회의원 34명이 공동주최하고, 국민의 힘 김학용 의원과 더불어민주당 윤후덕 의원, 경기도장애인복지시설연합회와 경기판매시설이 주관했다.

박람회에 참여한 경기도 내 22개소 직업재활시설은 저마다 품질의 우수성을 알리며 장애인 생산품에 대한 인식변화를 위해 노력했다.

윤후덕 의원은 “장애인 생산품 구매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더 밝게 만들어가는 행동으로 여기 계신 모든 분들이 꼼꼼히 보시면서 장애인 생산품을 적극적으로 구매하길 바란다”고 요청했다.

원부규 원장은 “장애인들의 일자리 보존과 사회활동을 위해 박람회를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분이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덕분에 직업재활시설에서도 좋은 에너지를 얻었다”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