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아산시장배 어울림배드민턴대회가 11월 24일 (일) 9:00~18:00까지 호서대학교 체육관(아산시 배방읍 소재)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아산시장애인체육회(회장 이창호)가 주최하고 아산시장애인배드민턴협회(회장 엄신호)와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의 공동 주관으로 진행되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려 장애인체육을 즐기고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장애인식을 개선하고 장애인배드민턴 우수선수 발굴 및 장애인생활체육의 활성화 취지에서 마련됐다.

경기종목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한 팀을 구성해 경기하는 좌식 혼성4인경기와 장애인과 비장애인 구분 없이 참가하는 휠체어 남자 단식•복식 경기, 좌식 남•여 복식 경기, 그리고 지적장애인만 참가하는 지적장애 남•여 복식 경기 등 모두 200여명이 참가해 실력을 겨루는 화합의 장이 될 것이다.

대회를 준비하는 이창호 관장(아산시장애인복지관)과 엄신호 회장(아산시장애인배드민턴협회)은 “이번 대회를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통합의 모습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장애인 체육의 발전을 위해 앞장서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www.asanrehab.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생활체육팀(☎545-7710)으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