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은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를 비롯한 장애인복지발전에 기여한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달하는 “함께해서 좋은 만남”을 11월 5일(화) 오후 5시 30분부터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서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진행된 복지관 주요 사업에 대해 보고하고, 복지관을 통해 장애인들에게 꾸준한 도움을 준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행사는 감사패 전달, 후원증서 전달식, 윤리경영 선포, 주요 사업 보고, 감사편지 낭독, 다양한 공연과 함께 만찬이 마련 됐으며 1층에는 다채로운 체험부스를 준비하여 오는 분들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고, 행운권 추첨을 통한 풍성한 경품도 준비하여 함께하는 모두가 즐기고 하나 되는 기쁨의 시간이 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는 복기왕 아산시장, 김응규 아산시의회의장, 아산시의원, 장흥석 아산시장애인복지관 후원회장, 후원자, 자원봉사자, 기관단체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이창호 관장은 “지역 장애인들이 사회에 한발 더 다가가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이유는 후원자, 자원봉사자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다.”라며 “앞으로도 장애인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함께 해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지속적인 후원과 자원봉사를 해준 민병혁 원장(함께웃는치과), 김정훈 대표(대신정기화물택배 아산방축영업소), 최병현 담임목사(대한예수교장로회 낙원제일교회), 이석철 대표(온천전기철물), 삼성코닝정밀소재 용해성형1그룹 봉사마봉사단, 삼성디스플레이 OLED사업부 좌식배드민턴봉사단 , 삼성디스플레이 OLED 사업부 생산기술팀 생기사랑봉사단에게 감사의 뜻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