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우리복지재단 성남시 한마음복지관(관장 이정주)이 4월 12일(목)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한마음복지관에서 이마트 ‘희망나눔 바자회’를 진행한다.

이 바자회는 이마트 분당점과 손을 잡고 진행되며, 물품은 점포에서 판매하는 욕실용품, 주방용품인 생활용품과 의류, 구두 등 잡화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엄선해 바자회 물품으로 기부하여 운영한다.

연령, 성별 제한 없이 누구나 바자회에 참여 가능하며, 다양한 상품들이 최대 50%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됨으로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날 수익금은 성남시 저소득 장애인 계층을 위해 전액 사용하게 된다.

지역주민이 바자회에 직접 참여하여 질 좋은 물건을 저렴하게 사는 기쁨과 기부를 실천하는 기쁨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으며, 지역사회에 기부 문화를 확산시키는 좋은 나눔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마트 ‘희망나눔 바자회’는 지역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기 위한 것으로, 연 4회 64억원 규모로 전국 4000여명의 주부봉사단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관련 문의 : 031-725-9520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