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공단 부산직업능력개발원은 오는 14일까지 ‘2010년도 하반기 삼성전기(주) 부산사업장 장애인 맞춤훈련생’을 모집한다.

지원 대상은 대한민국 국적 보유자로 지원서 제출 시점 현재 장애인복지법에 의한 등록장애인으로, 고졸이상 전문대학졸업 이하의 학력이 있어야 한다.

또한 공단 산하 직업능력개발원 재학생의 경우는 금번 맞춤훈련 기간을 포함한 전체 훈련기간이 2년을 초과하지 않으며, 지원시점에서 현재 타 업체와의 맞춤훈련을 수행하고 있지 않은 자여야 한다.

훈련분야는 전자기기이며, 최종 선발된 자는 부산직업능력개발원 창원센터에서 오는 27일부터 내년 6월 24일까지 총 6개월 동안 맞춤훈련을 받은 후 최종 평가를 통해 삼성전기 채용 여부가 결정된다.

지원 희망자는 오는 14일까지 지원서(www.kead.or.kr, http://campus.kead.or.kr/busan 공지사항참조)를 다운로드 후 작성해 장애인복지카드 사본 1부와 함께 이메일(ct2@kead.or.kr, 파일명은 반드시 “성명(생년월일)”형식으로 작성)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부산직업능력개발원 재활상담팀(전화 : 051-726-0321 )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