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 신규 화면해설 프로그램은 영화 2종, 드라마 1종, 애니메이션 1종입니다.

1. EBS 한국영화특선 ‘더 테러 라이브’

방영: EBS 4월 10일(일) 밤 10시 50분 방영

내용: 라디오에 전화를 걸어 다리를 폭파하겠다는 익명의 협박이 실현된다. 좌천된 국민 앵커 윤영화는 일생일대의 기회를 생중계하고, 기회는 절체절명의 위기로 치닫는다.

2. KBS1 독립영화관 ‘좀비크러쉬: 헤이리’

방영: KBS1 4월 8일(금) 밤 12시 10분 방영

내용: 자고 일어나니 온 동네에 퍼진 좀비 바이러스!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진선(공민정), 현아(이민지), 가연(박소진) 삼총사는 우연히 숨겨진 비리를 알게 되고 마을을 구하기 위해 용기를 내는데.. 무더위 통쾌하게 날려버릴 NEW 코믹 액션 어드벤처가 온다!

3. MBC 애니메이션 ‘치치핑핑 시즌4’

방영: MBC 4월 5일(화) 오전 11시 45분 1회 방영

내용: 세계 탐험대회 황금 지구본을 얻기 위해 "두 개의 해가 뜨는 몬스터 섬", "말랑말랑 호수", "거울성", "사막의 유령선", "초콜릿의 나라" 등 판타지 한 세계 여행 속에서 미션을 수행하는 판타지 어드벤처를 담은 애니메이션

4. KBS2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방영: KBS2 4월 8일(금) 오전 11시 1회 방영

내용: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이가(家)네 삼 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

방영일정은 방송사의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한 주간의 주요 방송사의 편성 정보는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 화면해설방송 게시판, 노원시각장애인복지관 화면해설방송 게시판, 넓은마을 공지사항, 미디어접근센터(MAC) 알림마당 방송편성표, 에이블뉴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