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기업에 ‘좋은 사이’ 현판 전달식 진행

2020-07-14     심명수 기자
지역장애인의 복지 개선에 기꺼이 동참해주시는 지역에 ‘좋은 사이’ 현판전달을 하고 있다.ⓒ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숙희)은 지난 6일(월), 지역장애인의 복지 개선에 기꺼이 동참해주시는 지역 업체에 현판전달식을 진행하였다.

2008년부터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뉴욕미르치과의원을 첫 시작으로, 2014년부터 함께하고 있는 에스엠로지텍(주)에게 ‘좋은사이’ 현판을 전달하였다.

지역장애인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을 하는 지역 업체 및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본 기관의 ‘개인의 가치존중으로 조화로운 지역공동체 구현’이라는 미션 아래, 지역사회의 사람살이 환경을 좋게하기 위해서 ‘좋은사이’ 현판 전달 캠페인을 진행 중에 있다. 본 캠페인은 조화로운 지역공동체 조성을 함께하고 싶은 기업·업체·가게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김숙희 관장은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에 큰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후원 및 지원해주고 있는 업체에 감사하다”며 “전해주신 따뜻한 마음을 기억하여 지역사회를 위한 활동과 나눔에 올바르게 활용할 수 있는 기관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구미시 신평동에 위치한 뉴욕미르치과의원은 임플란트, 치주치료, 심미레진치료, 일반 치료까지 가능하고, 에스엠로지텍(주)는 물류 전문 기업으로 택배운송 및 일반화물 운송/주선 관련 서비스업을 하고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