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의 꿈을 지원하는 ‘맛소금 행사’ 성료

2019-06-25     심명수 기자
‘맛소금 행사’ 이모저모.ⓒ창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지난 21일(금) 창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이중기)은 장애인의 꿈을 지원하는 『꿈키움프로젝트 맛소금』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장애인의 꿈을 지원하는 꿈키움프로젝트를 위해 창원기술정공, 한국마사회 창원지사, 한국도로공사 창원지사, 창원중앙라이온스클럽, BNK경남은행, 동창원농협사림지점, LG세이커스, 파티마병원 등 개인후원자를 포함하여 300여명이 참여했다.

행사 당일에는 <지역 특산물을 포함한 각종 ‘물품판매’>, <청년일자리를 살리기 위한 목살스테이크, 닭꼬치, 뉴욕핫도그, 분식 등을 판매하는 ‘나눔푸드트럭’ > <영계통구이, 먹태구이, 골뱅이무침 등을 판매하는 ’강식당‘> 등 다양한 물품과 음식을 제공했다.

모여진 수익금은 장애인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사용될 예정이며, 복지관에 소원함을 설치하고 이 달말까지 소원을 받은 후 대상자를 선정하여 7월 중 지원할 예정이다.

이중기 창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장애인들의 꿈과 희망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에서 기획한 본 행사에 1,000명 넘게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지역의 장애인복지발전을 위해 항상 앞장서는 복지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