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장애인을 위한 프린트하기

Copyright by Ablenews. All rights reserved.
에이블뉴스 로고
뉴스홈 > 인물/단체 > 단체
㈜하림산업, 맞춤훈련 과정 수료 장애인 3명 채용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21-05-10 14:16:21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전주맞춤훈련센터가 지난 7일 (주)하림산업 맞춤훈련 과정을 마치고 수료식을 진행했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전주맞춤훈련센터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전주맞춤훈련센터가 지난 7일 (주)하림산업 맞춤훈련 과정을 마치고 수료식을 진행했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전주맞춤훈련센터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전주맞춤훈련센터(센터장 이환복, 이하 전주맞춤훈련센터)가 지난 7일 (주)하림산업(대표이사 윤석춘)과 맞춤훈련 과정을 마치고 수료식을 진행했다.

전주맞춤훈련센터는 (주)하림산업과 공동으로 훈련과정을 설계하며 지체, 지적, 청각장애인 등 3명 대상으로 실무중심의 맞춤훈련을 진행했다.

기업 맞춤형 직무교육을 이수한 훈련생 3명 중 2명은 위생관리, 1명은 사무보조 에 배치돼 10일부터 직무를 수행한다.

전주맞춤훈련센터 이환복 센터장은 “코로나19 상황에도 불구하고 안전하고 성실하게 훈련을 마친 훈련생들이 새로운 환경에도 잘 적응해 즐겁게 직장생활을 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하림산업과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함께 노력하는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림산업 윤석춘 대표이사는 “장애인들이 일자리를 통해 희망을 찾고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일자리 기회를 확대하고 전주맞춤훈련센터와의 지속적인 협력 관계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백민 기자 (bmin@ablenews.co.kr)

배너: 에이블서포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