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 외벽청소 실시중 모습.ⓒ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관장 길재경)은 2일, (사)대한민국재난구조협회 경기북부남양주지회 회원인 (주)인포텍코리아 한상철 대표의 재능기부로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복지관 외벽 유리창 청소 및 소독을 실시하였다.

이날 자원봉사는 ㈜인포텍 코리아 한상철 대표를 주축으로 하여 11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코로나19 예방책의 일환으로 복지관 외벽 청소 및 소독 재능기부를 실시하였다.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은 기관 전체소독 4차례 실시, 식당정비(코로나대비칸막이설치), 프로그램실 환경개선 등 복지관 운영재개를 앞두고 복지관을 이용할 이용인들의 위생과 안전을 위해 기관 정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생활방역이 중요한 시기인 만큼 이번 자원봉사활동이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을 이용하는 이용인들에게 지역주민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

㈜인포텍 코리아 한상철 대표는“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시기에 조금이나마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어 다행이다.”라며 “시기가 시기인만큼 꼭 물질적인 지원만이 남을 돕는게 아닌거 같다. 누구나 자신이 가진 재능을 활용 해 다른사람을 돕는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다.”“코로나 함께 이겨내요!”라며 재능기부의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인포텍 코리아 한상철 대표는 이번 계기를 통해 매년 정기적인 재능기부를 봉사를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의사를 밝혔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