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밤’ 축제의 장 개최.ⓒ구립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구립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정은아 관장)은 오는 11월 22일(금) 복지관 강당과 1층 더드림북카페에서 프로그램 발표회 및 작품 전시회 ‘함께하는 밤’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복지관의 다양한 문화예술프로그램에 참여한 장애인들이 한 해를 마무리하며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는 자리이다. 난타, 악기연주, 무용, 합주공연 무대와 도예, 원예, 서예, 미술, 목공예 작품 전시회로 진행되며, 참여자 가족을 비롯해 지역주민 100여명이 함께하는 축제의 장이 될 예정이다.

특별히, 직접 만든 작품 일부를 판매하여 참여 장애인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자리도 마련할 예정이며, 성인발달장애인들이 함께 제작한 영화도 상영할 예정이다.

정은아 관장은 “1년 동안 많은 분들이 복지관을 찾아주셨고 열정적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해주셨다. 그 노력을 지역주민께 선보이고 박수를 받는 자리이니만큼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셔서 아낌없는 칭찬과 응원을 보내주시기 바란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성취감으로 마음이 따뜻해지는 귀한 시간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작품 전시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상시 운영되며, 프로그램 발표회는 오후 7시부터 8시 30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구립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가족평생교육팀(☎070-4522-4743)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