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단체 관람 모습.ⓒ아산시장애인복지관

온주라이온스클럽(회장 김영민)과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 이하 아산장복)은 아산 지역 내 장애인 및 가족 100여명을 초청하여 5월 9일(화) 영화 단체 관람 및 식료품 지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경제적·신체적 제약으로 인해 외부활동의 기회가 부족했던 장애인의 여가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온주라이온스클럽이 후원과 자원봉사자로 함께 하였다.

온주라이온스클럽은 아산지역 내 장애당사자와 가족을 위해 나들이 지원, 생필품 지원 등 매년 다양하고 또 특별한 후원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한 참가자는 “영화관을 찾아 오랜만에 웃을 수 있는 시간이 되었는데 식료품까지 지원해 주어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산장복 이창호 관장은 “이번 행사가 있을 수 있도록 도와주신 온주라이온스클럽 김영민 회장님 및 회원 분들께 감사드리며,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함께하신 아산지역 내 장애 당사자와 가족이 즐거운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은 지역사회와 함께 아산거주 장애 당사자와 가족의 문화향유권 옹호를 위한 문화여가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한 문의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지역·권익옹호지원팀(박상현사회복지사/041-545-7727)으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