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차 ‘특별한 초대’ 프로그램 모습.ⓒ대덕구장애인복지관

대덕구장애인복지관(관장:안광훈)은 10월 26일(금) 대덕구 내 재가장애인을 위한 제4차 ‘특별한 초대’를 진행했다. 오늘의 초대는 국제문화예술봉사회의 밸리댄스 공연을 시작으로 진행됐으며, 중리동·오정동·비래동·읍내동·신탄진동의 재가 장애인 및 지역주민 100여명을 대상으로 맛있는 점심식사도 제공되었다.

오늘 초대에 응해주신 김은비(62세, 가명) 님은 “‘특별한 초대’에 오는 날은 잔칫집에 초대받아 오는 기분이에요. 신나는 공연도 보여주고, 맛있는 식사도 제공해 주고, 작년에는 우리 동네 사는 한연희 님(가명) 환갑잔치도 복지관에서 ‘특별한 초대’날에 해 줬었어요. 오늘처럼 대접 받고 가면 한동안은 기분이 참 좋아요.”라고 하셨다.

안광훈 관장은 “ 지역에 계신 분들을 모두 초대해서 모시고 싶지만, 여의치 않아 동별로 초대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분들을 초대하여 모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하였다.

특별한 초대는 문화관람과 교육, 점심식사를 준비하여 재가장애인분들을 초대하는 대덕구장애인복지관의 재가장애인을 위한 활동으로 지역 내 국제문화예술봉사회, sk이노베이션 기쁨향기봉사단, 봉우리 봉사단, 국민연금수급자 봉사단에서 매번 큰 도움을 주신다. 지역에 계신분들과 마음을 나누는 봉사와 후원을 하실 분들은 대덕구장애인종합복지관(042-637-8848)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